본문바로가기
가격예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예정여행비자필수

상품코드|NCP240AC14

단체번호|62609168

[ 시그니처 ]
**역대급상품** 캐나다 퍼펙트 일주 14일 [국내선4회/빅토리아/밴쿠버/캐네디언로키/퀘벡/몬트리올/나이아가라]

#캐나다 #2주뽀개기 #빅토리아 #밴쿠버 #캐네디언로키 #나이아가라 #퀘벡 #샤토프롱트낙호텔

자세한 상품가격표
성인(만 12세 이상)
아동 No Bed(만 12세 미만)
아동 Extr Bed(만 12세미만)
유아 No Bed(만 2세 미만)
총 상품가격
6,166,000원
5,251,000원
문의요망
1,220,000원
기본상품가격
6,100,000원
5,185,000원
1,220,000원
유류할증료
66,000원
66,000원
0원
0원
  •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이란?

해외에서 여행오거나 항공권이 있는 경우

항공권을 뺀 현지 행사만 함께 진행하는 요금

객실 1인 사용료란?

객실 1인 사용료는 전일정동안 호텔객실을 성인 1인이

사용할 경우, 상품가 이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상품 요약 정보
여행도시
교통편  에어 캐나다 에어 캐나다 항공정보
여행기간
12박 14일 [기내 1일숙박]
  • 2020년 07월 13일 (월) 15:30 인천(AC064)
  • 2020년 07월 13일 (월) 11:39 빅토리아(AC064)
  • 2020년 07월 26일 (일) 16:45 토론토-피어슨(AC061)
평균비행시간 | 출발시 0시간 29분 / 도착시 13시간 45분
예약인원
현재 2명 (여유 좌석 10명 / 최소 출발 인원 4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12:20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
층 출국장 14번 출구 앞(N카운터 옆 창측) 여행사카운터 38~42번 테이블 "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61,000 마일 적립 예정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출발 전 여행자 개별 가입 필수, 출발일 + 10일 후 적립)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회원번호(MT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입력 필수

    예상 적립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2020.02
다른 일정 여행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
◈ 인천공항세 + 전쟁보험료포함, 관광진흥기금, 현지공항세
◈ 전일정 호텔비, 차량비, 식사, 여행지입장료
◈ 최대 3억원 여행자 보험포함

◈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 캐나다ETA 대행비 3만원 포함

- 출발 2주전까지는 대행서류를 예약담당자에게 보내주셔야합니다.

- 비자 대행 미진행시 비용 환불은 불가합니다.

- 비자승인 거절로 인한 취소는 개인사유입니다. 취소료는 약관대로 발생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미주지역(캐나다/미국)은 팁문화가 관습입니다. 하지만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선택관광, 개별 여행경비, 호텔&포터 등의 매너팁


◈ 식사4회 불포함

>자유일정시 식사 불포함 *일정표참고해주세요*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매너팁:식당,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07월 13일 월요일
인천국제공항
  • [지역노출(대륙/국가/도시)] 인천국제공항 소개 : 1992년 11월 착공해 2001년3월 개항했다. 인천국제공항은 김포국제공항이 여객 및 화물 수송의 증가를 감당할 수 없게 됨에 따라 이를 대체할 신국제공항으로 건설되었다. 공항부지면적은 1,171만 6,000㎡이며 승객들이 항공기를 타기 위해 이용하는 여객터미널은 49만 6,000㎡이다. 또한 개항 당시인 2001년 3월 기준으로 연간 여객 2,700만 명, 화물 170만t을 처리할 수 있으며, 2010년에는 여객 3,287만 명, 화물 337만t, 2020년에는 여객 1억 명, 화물 700만t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은 지리적으로 동북아시아 교류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비행거리 3시간 이내에 있는 인구 100만 이상의 도시가 43개에 이르고 미국 동부까지도 중간기착 없이 비행할 수 있는 등 지리상의 이점이 커 세계적인 공항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그러나 인천국제공항은 육지가 아닌 섬 위에 세워진 관계로 공항이 위치한 영종도와 인천 육지부를 연결하는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를 통해서만 공항에 접근할 수 있어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밴쿠버
[밴쿠버-빅토리아] 국내선 환승법
1. 도착 후 입국장으로 이동합니다. 2. 키오스크(KIOSK)로 이동하여 “한국어”를 선택 출입국 및 세관신고서를 입력 후 출력물을 받습니다. 3. 입국심사 대기라인에 줄을 섭니다. 4. 입국심사대에 심사를 받습니다 (일행과 함께 하신분들은 일행과 함께 받습니다.) 5. 입국심사가 끝난 후 해당 키오스크 출력종이를 꼭 받아야합니다. (세관제출용) 6. 수화물을 찾아 다시 보냅니다. - 이때 수화물택은 인천에서부터 도착지인 (빅토리아)까지 한번에 되어있습니다. - 절대 수화물택 (BAGGAGE TAG) 을 뜯거나, 버리지 마세요. 7. 세관직원에게 종이를 제출하고 국내선 공항청사로 이동합니다. ※별도 환승자료를 보내드리오니, 안전하게 모두투어랑 여행하세요
빅토리아
♡모두투어♡
출발2-3일전에 확정됩니다.
가이드 미팅 후 중식 진행
부차트 가든
  • [관광] 빅토리아 부차트 가든 개요 : 1990년대 초기 시멘트 공장의 석회암 채굴장이었던 장소에 부차트 부부가 전세계의 꽃과 나무를 모아서 만든 정원. 정원은 주제별로 나뉘어져 있는데 각각이 모두 개성있게 꾸며져 있다.


    주소 : ☞ www.butchartgardens.com
    전화/팩스 : ☏ 250-652-5256
    관광포인트 : 하이라이트는 15m 아래로 내려다 보듯이 펼처진 선큰가든(SUNKEN GARDEN)이고, 그 밖에 장미 정원, 이탈리아 정원, 일본 정원 등이 있다. 현재는 부차트의 손자가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입구에는 여러나라 안내지도를 나누어 주고 있는데, 한국어로 된 것도 있다.

    여름밤에는 야외 공연이 열리고, 토요일 저녁엔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야간 조명을 밝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개장시간 : -6월 중순~ 9월 초 09:00 ~ 22:30
    -12월 중순 ~ 1월 초 09:00 ~ 22:00
    -나머지 달은 폐장 시간이 유동적이다.
  • [관광(조망)] 이너하버 개요 : 다운타운의 중심이자 빅토리아 여행의 출발점. 빅토리아를 방문하는 연 400만 명의 관광객들이 반드시 거쳐 가는 곳이다. 눈이 시리도록 파란 하늘 아래 희고 날렵한 요트와 수상비행기, 페리, 수상버스가 분주히 오가고, 만개한 오색의 꽃들은 저마다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낸다. 빨간색 투어 버스와 고풍스러운 마차, 아마추어 뮤지션과 아티스트들의 소규모 공연,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파는 알록달록한 파라솔까지 한데 어울려 카메라를 든 손이 분주해진다. BC주 의사당, 페어몬트 엠프레스호텔,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 등 주요 관광명소가 모두 이너 하버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 [관광(조망)] 엠프레스 호텔 개요 : BC 주 의사당을 설계한 프랜시스 래튼버리가 설계한 건물. 1908년에 완성한 빅토리아 최고(最古) 최대의 호텔이다. 밤에는 담쟁이 덩굴이 얽힌 정면으로 조명이 비춰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호텔 앞은 많은 투어가 출발하는 곳이기도 하다. 많은 관광객들이 들러보는 빅토리아 명물이다. 특히, 본관 1층 로비에서는 19세기부터 이어져 온 "에프터눈 티"가 유명하다. 오후에 마셔보는 것도 운치 있다.
  • [관광(조망)] BC 주의사당 개요 : 빅토리아 양식의 거대한 대리석 건물이다. B.C. 주의 행정의회가 자리한 빅토리아와 B.C. 주 행정의 중심지다.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기품을 뽑내는 대리석 장식과 1만 2,000달러치의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로 치장된 건물 안에는 하원의원들의 사무실과 주의회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방송국이 있다.
    관광포인트 : 건물 중앙에 솟아오른 돔 꼭대기에는 밴쿠버 섬을 발견한 조지 밴쿠버의 청동상이 있으며, 건물 윤관을 따라 1897년에 빅토리아 여왕 즉위 60주년을 기념해 달아 놓은 3,330개의 전구가 촘촘히 박혀 있어 밤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1892년 주의사당 건축 공모전에 당선된 당시 25세의 어린 건축가 프랜시스 모슨 래튼베리 (Francis Mawson Rattenbury)에 의해서 설계되었고 이를 계기로 엠프레스 호텔, 밴쿠버 미술관 등 주요건물의 설계를 도맡게 되면서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가로 이름을 날리게 되었다.


  • [관광(조망)] 마일제로
석식 후 호텔투숙
[ TIP & ADVICE ]
■다른 항공을 이용하여 출발하는 모두투어 손님과 함께 행사 진행 될 수 있습니다. ■경유/차창관광 은 현지 교통 사정이나 현지 행사로 인한 교통통제 시 사전 예고없이 일정이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현지 행사 진행 시간에 따라 선택관광 진행이 생략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인원별 차량 배정 으로 행사 인원에 따라 차량 및 가이드가 다르게 배정되오니, 자세한 내용은 예약시 유의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빅토리아 게이트웨이
Four Points by Sheraton Victoria Gateway
식사
  • [조식] 기내식 [중식] 현지특식 [부차든가든 내 식당 파스타] [석식] 한식
2일07월 14일 화요일
조식 후 출발
페리터미널로 이동하여 페리 탑승
밴쿠버
밴쿠버 시내관광
차이나타운은 안전상의 문제로 차장관광으로 진행됩니다.
  • [관광(조망)] 밴쿠버 차이나 타운 개요 : 북미에서 3번째로 큰 규모의 밴쿠버 차이나타운은 항상 많은 사람들로 넘쳐난다. 매해 신년과 추석에 거리마다 장식되는 화려한 장식과 '용춤'이 큰 볼거리! 이곳에 중국인들이 정착하기 시작한 것은 황금을 찾아 북아메리카로 몰려왔던 중국인들이 1880년대 대륙횡단철도 공사를 위해 건설 노동자로 이주하면서부터다. 그 후 특유의 강한 생명력으로 그들만의 문화를 일궈내 현재에 이르고 있다.
개스타운
  • [관광] 개스타운 개요 : 개스타운의 역사를 살펴보면, 1867년 캡틴 존 테이튼이 인디언 부인과 닭 몇마리. 초라한 가구, 개, 한통의 위스키를 갖고 이 땅에 머물르게 되었다. 이것은 그야말로 밴쿠버 최초의 공동체 생활의 장이 열린것을 말한다. 그런데 이 존 테이튼이란 사람은 화술이 능하고 언제나 떠들석하게 말이 많은 사람이였기때문에 주위로부터 '개시 잭(Gassy Jack)'-허풍장이 잭- 이라는 별명으로 불러졌으며, 인기가 있는 사람이었다. 존은 무역이나 양조장 경영에도 손을 대면서 마을을 차츰 키워나갔으며, 이렇게 마을이 발전하다보니 그곳의 지명도 그의 별명을 따서 'Gassy's Town' 이라 불렀고, 다시 'Gastown'으로 불리게 되었던 것이다.

    그러나 1886년에 이 마을은 큰 화재가 발생해 거의 마을이 사라질 상태에 이르렀는데, 1887년에 캐나다 철도가 개통되면서 밴쿠버 시의 발상지로서 개스타운 재건 계획이 마련되게 되었고, 이로서 이곳은 19세기 식으로 다시 새롭게 변모하게 되었다. 개스타운은 빨간 벽돌이 반듯하게 깔린 거리. 가스등. 멋진 상점. 선물 센터. 아트 갤러리. 재즈 클럽. 케스토랑. 등은 당시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곳이기도 하다.

    개스타운에는 인기 있는 캐나다 토산품을 파는 카우칭 센터나 인디언 크래 프트 상점들이 많이 모여 있으며, 코르도바 거리와 하버 센터를 지나면 왼쪽으로 워터 거리가 시작되고 있다. 그리고 이 지점에서 워터 거리를 동쪽으로 3블럭쯤 가면 개스타운의 중심가가 나오며, 그 밖에 캐럴 거리나 알렉산더, 파웰 거리에도 가스타운의 올드 패션 스타일 상점등이 줄지어 있다.

    또한 워터 거리와 캠비 거리의 코너에는 개스타운 증기 시계가 세워져 있는데, 이 시계는 스팀 엔진으로 작동되는 유리 윈도가 붙어 있는 구리로 된 커다란 시계이다. 여기서 15분마다 차임 벨 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으며, 여기서 다시 워터 거리를 2블럭 지나면 메이플 트리 광장이 나오는데, 이 광장 한쪽에는 개시 잭으로 불렀던 데이튼의 동상도 세워져 있다.
    관광포인트 : 전세계의 단 두개뿐인 증기시계중 하나인 높이 5m에 2톤이 넘는 시계에 가까이 다가가면 조그마한 쇠구슬들이 시계 내부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고, 15분마다 증기를 내뿜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허풍쟁이 잭(존 데이튼)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개시 잭 동상(Gassy Jack Statue)은 주변의 운치있는 유럽풍의 건물과 거리와 어울어져 밤이되면 한층 더 멋스러운 모습을 드러낸다.
    가는방법 : 하버센터 동쪽에서 메이플트리 광장까지 이어진 Water St.가 개스 타운이다. 증기시계에서 2블럭 동쪽으로 가면 Jack Deighton 동상이 있다
캐나다 플레이스
  • [관광] 캐나다 플레이스 흰 돛 모양의 하얀 지붕이 인상적인 건물로 1986년 엑스포에서 캐나다 가설 건축물로 세워진 후 현재는 국제회의장으로 쓰이고 있다. 일반인에게 공개는 하지않지만, 일년 중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그믐파티가 열려 일반인의 입장이 허용된다.
스탠리 공원
  • [관광] 스탠리 공원 개요 : 스탠리 공원은 밴쿠버시 서북쪽으로 넓게 자리를 잡고 있는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이다. 122만 평이상이나 되는 광대한 공원내에는 울창한 삼나무나 전나무 같은 원시림에서부터 잘 손질된 아름다운 정원, 잔디가 푸른 운동장, 그리고 피크닉 지역, 해변등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자연에 둘러 싸여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1888년 당시의 총독인 스탠리경의 이름을 따서 꾸며졌다.
    홈페이지주소 : www.seestanleypark.com
    관광포인트 : 로스트 라군, 밴쿠버 수족관,토템 폴, 나인 어클락 건, 프로스펙트 포인트, 라이온스 게이트 브릿지, 사이워시 록, 잉글리시 베이 등 공원 내 볼거리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걸어서 공원을 둘러보기 보다는 10Km 가량 되는 해안 도로를 따라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고 다니는 것이 스탠리 공원을 두루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주말이나 여유로운 오후엔 한손엔 커피, 다른 한손엔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현지인들처럼 여유있는 시간을 즐겨보는 것도 스탠리 공원을 즐기는 색다른 여행이 될 듯!
밴쿠버 관광 후 이동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 [관광]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개요 : 카필라노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로 캐나다와 밴쿠버의 가장 오래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70미터 상공에 매달려 있고 다리의 길이는 137미터입니다.
    이 다리는 1889년에 설립되어 매년 많은 관광객에게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투어형태 : 다리통과
  • [쇼핑센타 안내] [쇼핑센터] VIVA CANADA
[석식] - 연어회+매운탕
  • [석식] 연어회+매운탕 개요 : 풍부한 해산물로 유명한 밴쿠버에서 연어회를 즐기시고 얼큰한 해물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쉐라톤 길포드 호텔
SHERATON GUILFORD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연어회+매운탕
3일07월 15일 수요일
밴쿠버
조식 후 전일 자유관광
*인원별요금상이*
  • [선택관광 안내] [선택1] 밴쿠버 다운타운 송영서비스
  • [선택관광 안내] [선택2] 빅토리아 데이투어
  • [선택관광 안내] [선택3] 휘슬러 데이투어
  • [선택관광 안내] [선택4] 조프리레이크 데이투어 ★등산복/등산화 필수★ 강도높은 산행코스입니다. 건강상 문제가 있으신 고객님은 선택 할 수 없습니다.
  • [선택관광 안내] [선택5] 전일자유일정
유의 ㅣ 안내사항
1. 송영서비스 - 2인출발시 CAD75/1인, 3인출발시 CAD50불/1인, 4인 출발시 CAD35불/1인, 5인출발시 CAD30불/1인 호텔 픽업[지정된시간] - 다운타운 이동 - 가이드픽업 [지정된시간] *가이드 팁 포함 2. 빅토리아 당일 관광 - 2인출발시 CAD340/1인, 3인출발시 CAD240불/1인, 4인 출발시 CAD190불/1인, 5인출발시 CAD160불/1인 포함사항 : BC페리, 부차드가든, 가이드 팁 불포함사항 : 중/석식 [개별자유식] 3. 휘슬러 당일 관광 - 2인출발시 CAD270/1인, 3인출발시 CAD200불/1인, 4인 출발시 CAD170불/1인, 5인출발시 CAD150불/1인 포함사항 : 픽투픽곤돌라, 가이드 팁 불포함사항 : 중/석식 [개별자유식] 4. 조프리 레이크 당일 관광 ★등산복/등산화 필수★ 강도높은 산행코스입니다. 건강상 문제가 있으신 고객님은 선택 할 수 없습니다. - 2인출발시 CAD250/1인, 3인출발시 CAD170불/1인, 4인 출발시 CAD125불/1인, 5인출발시 CAD100불/1인 포함사항 : 중식[샌드위치/물] , 가이드팁 포함 불포함사항 : 석식 [개별자유식] 5. 전일정 자유일정 [중/석식 불포함, 차량 및 가이드 없음]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쉐라톤 밴쿠버 길포트 호텔
sheraton vancouver guildford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불포함 [석식] 불포함
4일07월 16일 목요일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밴쿠버-캘거리
[오전6~9시] 밴쿠버 출발 [XX:XX] 캘거리 도착 ※기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발시간에 따라 조식은 박스밀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미팅시간을 꼭 가이드와 확인 부탁드립니다. ※타항공을 이용하여 입국하는 모두투어 고객님들과 합류하여 행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캘거리
♡모두투어♡
출발 2-3일전에 확정됩니다
가이드 미팅 중식
캘거리다운타운
- 캘거리 시민들의 쉼터이자 여름이면 다양한 야외공연이 펼쳐지는 프린스 아일랜드 파크 - 다양한 부티크샵이 어우러진 스테판 애비뉴 *현지 사정에 따라 차창관광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관광] 캘거리다운타운 캘거리 다운타운
밴프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밴프
오후 자유 일정 및 자유식 진행
유의 ㅣ 안내사항
※밴프 및 힌튼 지역내 호텔은 국립공원에 속해 자체 임의 보수공사가 어려운 관계로 타 지역대비 시설이 오래되거나, 엘레베이터 구비가 안되어있는 호텔이 많습니다. 또한 산장 스타일의 호텔 또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소음이 날 수 있으니 미리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인스 오브 밴프
INNS OF BANFF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불포함 [개별자유식]
5일07월 17일 금요일
밴프
오전 전일 자유일정
오전 여유있는 자유시간을 보내세요 밴프다운을 거늘며, 아기자기한 샵에 방문하여 쇼핑을 즐겨보세요
유의 ㅣ 안내사항
가이드 미팅 후 이동
존스톤 캐년
  • [관광] 존스톤 캐년 개요 :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의 관광명소 중 하나인 존스톤캐년은 밴프타운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협곡을 따라 난 트레일이 쉬운코스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명소 중 하나이다.
마운트 노퀘이 전망대
  • [관광] 마운트 노퀘이 전망대
미네완카 호수
  • [관광] 미네완카 호수 개요 : 밴프 다운타운에서 동북쪽으로 약 12KM에 위치하며,밴프 국립공원 안에서 제일 큰 규모이다. 밴프 국립공원내에서 유일하게 모타 보트를 탈수 있고 동서로 가늘고 긴 호수,인디언의 전설에 의하면 '죽은 영혼이 만나는 곳' 이라고 하며 영혼의 호수 라고도 불릴 만큼 아름답다.
    관광포인트 : 5월~9월에 한하여 낚시 애호가를 위한 낚시배 임대가 있는데 배 뿐만 아니라 낚시 도구 임대와 낚시 허가증 구입까지 일괄 처리해 주며 특히 송어가 유명하다. 밴프에서 호수로 가는 도중에 Bankhead라는 폐 탄광촌이 유령의 도시처럼 있는데 금세기 초만 해도 밴프보다 더 번성했던 곳으로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다.
투잭 호수
  • [관광] 투잭 호수 개요 : 투잭호수(Two Jack Lake)는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Banff National Park)내의 최대 호수이다. 미네완카 호수(Lake Minnewanka)의 아래쪽에 붙은 호수로 두 사람의 Jack이 발견한 호수라 붙여진 이름이다.
    이 호수는 작은 물살이 잔잔한 호수로 빙하가 녹은 물로 색이 투명하지 않고 청녹색이다. 투잭호수는 환경보호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지역으로 밴프에서 가장 물이 맑은 호수로 꼽힌다.
밴프 타운으로 이동 후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밴프 카날타로
Canalta Lodge
[숙박] 밴프 보이저 인
BANFF VOYAGER INN
[숙박] 밴프 센터 호텔
BANFF CENTRE
[숙박] 인스 오브 밴프
INNS OF BANFF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불포함 [개별자유식] [석식] 현지식
6일07월 18일 토요일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조식 후 출발
밴프 스프링스 호텔
  • [관광] 밴프 스프링스 호텔 CP계열의 호화로운 호텔로 1882년에 세워진 후 밴프 국립 공원과 함께 100년 남짓 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중세의 성을 연상시키는 외관은 캐네디언 로키의 관광 심벌이다. 특히 로비나 다이닝룸의 장식이 멋있으며, 티룸이나 라운지는 가볍게 이용할수 있어서 숙박객이 아닌 관광객들의 발길을 더욱 끈다.
보우폭포
  • [관광] 보우폭포 밴프타운의 남쪽을 휘돌아 흐르는 강의 한 굽이에 흘러 내리는 폭포로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돌아오지 않는 강》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보우(BOW)란 활이라는 의미로, 이주변에 살았던 인디언이 강가의 나무에서 활 재료를 구했던 것에서 유래 되었다.보우 강은 멀리 재스퍼 국립 공원 근처의 보우 호수에서 발원하여 캘거리, 위니펙 호수를 거쳐서 멀리 허드슨 만으로 흐르는 강이다.


캐나다 로키 3대 국립공원 중 하나인 요호 국립공원으로 이동
에메랄드 호수
  • [관광] 요호
  • [관광] 에메랄드 호수 개요 : 빙하가 흘러 내리면서 빙퇴석이 강물을 막아서 생긴 이름 그대로 에메랄드 빛 호수이다.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평화로와지며 요호 국립 공원 내에 있다.
자연의 다리
  • [관광] 요호
  • [관광] 자연의 다리 개요 : 흐르는 강물이 바위를 뚫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다리입니다.
레이크 루이스로 이동 후 중식
93번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를 따라 이동
  • [관광(조망)]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개요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 아이스필드 파크웨이(Highway 93 north)

    캐네디언 로키산맥의 대표적인 두 도시인 밴프와 재스퍼를 잇는 구간으로 약 230km 정도 된다. 이 길을 아이스필드 파크웨이(Icefield Parkway)라 부르는데, 수많은 언론과 여행가들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라고 찬사를 보내고 있으며, 동일한 로키지만 상/하행, 그리고 사계절 시시각각 바뀌는 아름다운 풍경은 정말 그야말로 버라이어티하다.
  • [관광(조망)] 보우 호수 까마귀발 빙하와 보우 빙하에서 흘러내린 물이 모여 만들어진 호수이다. 초록과 파랑을 동시에 품고 있는 보우 호수의 물은 우기 뒤에는 갈색빛을 띠며, 로키산맥의 호수들 중에서도 가장 멋지고 색다른 풍경을 선보인다. 이 호수는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와 매우 가까우면서 밴프 국립공원에서 가장 크기 때문에 피크닉과 산책을 즐기기에 매우 적합한 장소이며 특히, 동틀 무렵에는 호수 위로 비치는 햇빛이 마치 거대한 벽을 이루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다.
  • [관광(조망)] 까마귀발 빙하
콜럼비아 아이스 필드 설상차
  • [관광] 콜럼비아 아이스 필드 설상차 개요 : 아싸바스카 빙하를 특수제작된 설상차를 타고 올라가 깊이가 약 300m가 되는 빙하위에 올라가 본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투어형태 : 셔틀버스에 탑승 후 , 거대한 바퀴의 설상차를 타고 아이스 필드를 둘러봅니다.
    자연을 생각하여 설상차가 빙하지대로 들어가기전 바퀴를 물로 씻고 들어가기에 직접 먹어도 될 만큼 깨끗합니다.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옷을 꼭 준비해주세요.
재스퍼로 이동
멀린캐년
  • [관광] 멀린캐년 개요 : 자스퍼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 중 하나이고, 캐네디언 로키 중 가장 길고 쉬운 하이킹 코스로 유명하다. 하이킹을 시작할 수 있는 코스가 여러 곳에 마련되어 있어 짧은 곳에서부터 천천히 캐년의 진면목을 둘러볼 수 있다. 쉬운 하이킹 코스로 걷기에 자신 없는 분들도 간편한 복장으로 캐나다의 청정한 공기를 마시면서 캐년의 장엄함과 신비함을 느끼고, 고객님의 건강함도 챙겨보세요.
석식 후 힌튼으로 이동 및 호텔 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크레스트우드 호텔
CRESTWOOD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알버타 스테이크식 [석식] 현지식
7일07월 19일 일요일
조식 후 출발
아사바스카 폭포
  • [관광] 아사바스카 폭포 개요 : 아이스필드 파크웨이가 거의 재스퍼로 다다를 즈음, 재스퍼 남쪽으로 흐르는 아사바스카 강이 만들어낸 호쾌한 폭포이며, 재스퍼의 남쪽으로 약 30km 떨어진 지점에 있다.
    콜롬비아 대빙원 발원의 아사바스카 강줄기와 선왑타(Sunwapta)강이 합류하여 강물의 수량은 더욱 증가 하면서 이 곳에서 장대한 폭포를 이루게 된다.

    높이 22m 계곡아래 웅장한 굉음을 토해내며 거칠게 쏟아져 내리는 이 폭포의 모습은 정말 매력적이다. 이 강렬란 분위기의 폭포도 동절기에는 한줄기의 얼음덩어리로 변하여 화사한 여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한기도 한다.
사스캐츄완 크로싱 휴게소 정차 후 로키 관광
레이크 루이스로 이동 후 중식
레이크 루이스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
  • [선택관광 안내]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 개요 : 레이크 루이스 정션(Lake Louise junction)을 사이에 두고 레이크 루이스 호수 반대편 쪽이며 겨울 스키장 지역이다, 곤돌라 리프트를 타고 바라보는 레이크 루이스와 빅토리아 빙하의 모습은 그야말로 기가 막히다.
레이크 루이스
  • [관광] 레이크 루이스 개요 : 캐나다 록키의 수많은 호수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호수로 세계 10대 절경의 하나. 길이 24km,폭 800m,수심 70m이며 빙하의 침식으로 생긴 웅덩이에 빙하가 흘러내려 고인 호수이며,샤토 레이크 루이스(호텔)에서 호수를 바라보면 저 멀리 빙하를 안고 있는 빅토리아 산(3,464m)이 Fairview 산,Whyte 산의 시중을 받으며 우뚝 솟아 있는 것도 모잘라 호수 안에도 똑같은 모습을 비쳐주고 있다.
    관광포인트 : 4~5월까지 언다는 호수 위에는 보우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띈다. 호수 옆에는 보우트 빌려주는 곳도 있다. 너무나 비싸 그저 구경만 하는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 에는 수많은 꽃이 화단을 장식하건만 그것도 부족한지 꽃마차를 만들어 그 위에도 심었다. 오후에는 해가 정면에 오니까 좋은 사진을 원한다면 오전에 가야 한다. 루이스 호수에는 알프스 산맥의 목동 복장을 한 할아버지가 파이프를 연주한다. 루이스 호수에서 빠트리면 안되는 명물이다. 잡음을 내면 연주를 절대로 안한다. 정적 속에서 곡을 듣노라면 바로 천국이 어디 있겠는가.

    호수 주변에는 산책로가 많이 있다. 호텔을 등지고 오른쪽 산책로를 800m 따라가면 갈림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오른쪽으로 거대한 침엽수가 빼곡히 찬 산책로 3.5km(왕복 4시간) 오르면 아그네스 호수(Agnes Lakes)이다. 이 호숫가에 찻집(영업은 5월~9월)이 있는데 발코니에서 차 한잔 하며 루이스 호수를 바라보며 숨을 고르자. 시간이 있다면 3km 더 가자. Plain of Six Glaciers라는 빙하에 마음을 빼앗기고 하산할 것이다.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호수를 끼고 가는 산책로(왕복 40분)이다. 그렇게 맑은 호수도 시발점으로 가면 빙하 녹은 탁한 물이 가는 물줄기를 만들어 호수로 들어갈 뿐이다. 호숫가 산책로 옆 숲속 길은 승마 코스이다. 워낙 말이 많이 다녀 온통 말똥이다. 말을 타고 아그네스 호수로 가려면 이 길을 지난다. 레이크 루이즈 정션의 VIA 역은 영화 닥터 지바고를 촬영한 곳.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
  • [관광]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 개요 : 록키 최고의 절경 레이크 루이스에 위치한 최고급 특급호텔. 많은 사진의 배경으로 사용되어질만큼 멋진 전경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속에서의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레이크 루이스를 상징하는 최고급 호텔이다.
캔모어로 이동
  • [쇼핑센타 안내] [쇼핑센터] KANATA HEALTH FOOD INC
88 캘거리 동계올림픽 경기장 및 알버타 주의 목장지대를 관통하여 카우보이 도시인 캘거리 이동
캘거리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하얏트 플레이스 캘거리 에어포트
Hyatt Place Calgary Airport
[숙박] 호텔 클리크
HOTEL CLIQUE
[숙박] 어클레임 캘거리 에어포트
ACCLAIM HOTEL CALAGARY AIRPORT
식사
  • [조식] 현지식 [중식] 현지식 뷔페 또는 현지식 [석식] 한식
8일07월 20일 월요일
이른 기상 후 공항으로 이동
캘거리
캘거리-몬트리올
몬트리올
♡모두투어♡
출발 2-3일전에 확정됩니다.
가이드 미팅 후 중식
고풍스러운 정취와 현대의 세련된 감성이 고루 섞인 도시
  • [관광] 노틀담 성당 개요 : 1829년에 세워진 성당으로, 네오 고딕 양식이 인상적이다. 몬트리올 구시가지 최대의 볼거리로 많은 사람들이 성당 앞을 지나며 구시가지 관광을 시작한다. 19세기 후반에 개보수를 한번 거친 성당안은 상당히 화려한 분위기인데, 특히 천장에 둥글게 꾸며진 스테인드글라스는 매우 화려하면서도 장엄하다. 미사때에 연주되는 파이프 오르간은 세계적으로 손꼽힌다. 건물 한쪽으로 대성당에 관한 자료를 전시한 박물관이 있다.


    입장료 : 5$
    주소 : 385 Sussex Dr, Ottawa
    전화/팩스 : ☎ 613-241-7496
    홈페이지주소 : www.notredameottawa.on.ca
    관광포인트 : 세계 각지에 성모마리아에게 봉헌된 노트르담 성당이 있는데 토론토에도 같은 이름의 성당이 있다. 거대한 두 개의 은빛 첨탑은 햇살에 빛날때 눈부시게 아름답다.
    몇년 동안의 예약이 이미 끝났을 만큼 결혼식장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개장시간 : 6월~10월: 7am ~ 8pm , 11월~5월: 7am ~ 6pm



  • [관광] 성요셉 대성당 개요 : 다운타운의 남서쪽 몽루아얄의 자락에 위치한 성당. 장대한 분위기의 카톨릭 성당으로, 캐나다의 수호성인이라 추앙되는 생요셉에게 바쳐진 교회로서는 세계 최대의 규모다 돔 높이 또한 높아서 세계에서 두번째를 자랑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성지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이 성당의 건설을 추진한 인물은 당시 수도사로서 활동하고 있던 앙드레(Andre)인데, 그는 병자들을 치료해 주는 능력을 갖춘 기적의 인물이었다고 한다. 그로 인해 이 성당에서 많은 사람들이 병을 치료했기 때문에 '기적의 성당'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성당 안에는 앙드레 수도사의 심장이라는 것이 전시되고 있는 작은 박물관이 있으며, 앙드레 수도사가 살았던 지하의 침실이나 부속예배실도 일반에게 개방되고 있다. 여름에는 매일, 9~10월에는 주말에만 10㏂와 2㏘에 가이드 투어도 운행되고 있다(요금은 기부금제).


    입장료 : 요금은 기부금제로 운영되고 있다.
    주소 : 3800 Queen-Mary Road

    전화/팩스 : TEL:514-733-8211


    가는방법 : 교통 : Cote-des-Neiges 메트로역에서 하차하여 몽루아얄쪽으로 도보 15분 정도
    명소수식어 : '기적의 성당'
  • [관광] 자크 카르티에 광장
퀘벡
석식 후 호텔 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낙 호텔
FAIRMONT LE CHATEAU FRONTENAC
식사
  • [조식] 호텔 박스밀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9일07월 21일 화요일
퀘벡
조식 후 호텔 출발
  • [관광] 샤토 프롱트낙 호텔 개요 : 어퍼 타운의 중심에 우뚝 솟은 샤토 프롱트낙 호텔은 퀘벡시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건물로, 이 건물의 공사는 1892년부터 시작되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중의 하나로, 제2차 세계대전 중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결정한 연합군 회의가 열렸던 곳이기도 하다.

    호텔 옆으로는 나무로 된 넓은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이 테라스 뒤프랭이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세인트 로렌스 강의 전망은 일품이며, 넓은 테라스에서는 거리 예술가들이 다양한 공연을 벌이기도 한다. 반대편 끝까지 걸어가면 위로 오르는 계단이 이어지는데, 이것이 '총독의 산책로(Promenade des Gouverneurs)'라 이름붙여진 긴 통로로 시타델로 연결된다.
    주소 : 1, rue des Carrieres
    Quebec, PQ G1R 4P5
    전화/팩스 : TEL : +1 418-692-3861
    FAX : +1 418-692-1751

    홈페이지주소 : http://www.fairmont.com/frontenac-quebec/
    이메일 : chateaufrontenac@fairmont.com
    가는방법 : 팔레역에서 버스 800번 또는 서쪽의 로어타운지역에서 버스 3번을 타고 샤토 프롱트낙에서 하차.
  • [관광] 더프린 테라스 개요 : 더프린 테라스는 오를레앙 섬을 굽어보는 강변 산책로로 놀이공원 같은 느낌을 준다. 올드퀘벡을 조망할 수 있으며 세인트 로랜스 강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 야경이 매우 아름답다.
    여름에는 거리의 악사들과 화가들로 화가들로 활기가 넘치며, 7,8월에는 Les Bouquinistes du Saint-Laurent라는 큰 규모의 북페어가 열린다.
  • [관광] 화가의 거리 개요 : 조그마하지만 퀘벡의 예술의 혼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이 모여 있는 거리이다.
  • [관광] 노틀담 성당 개요 : 노틀담 성당은 올드퀘벡의 명물로 불리우는 곳이다. 캐나다에는 3개의 노틀담 성당이 존재하는데 그 중의 하나이다. 노틀담 성당은 트레조르 거리가 끝나는 곳에 서 있는 카톨릭 대성당으로 350년의 역사를 지닌 교회이자 지금 현재도 예배를 드리고 있는 교회이다. 몇번의 화재 때마다 다시 세우곤 해 현재의 건물은 1925년에 재건된 것이다. 성당 내부는 천장과 벽면의 장식이나 스테인드 글래스 등 실내 장식도 근사하다. 또한 성당 내부의 황금 제단은 화려함을 자랑한다. 1993년에는 현재 라발 사교의 기념비가 있는 장소에서 사교의 관이 출토돼 화제가 되고 있으며, 투어는 하루에 한번 가이드가 하고 있다.
  • [관광] 다름 광장 개요 : 구시가의 중심광장으로 프랑스 통치시대에는 "Grande Place"이라 불리웠다. 성트리니티 성당 근처이자 샤토 프롱트낙 호텔에서 가까우며 어퍼타운에 위치하고 있다. 많은 퀘벡시티 투어가 이곳에서 시작될 정도로 유명하다.
    이 광장의 동쪽에는 유네스코가 퀘벡 구시가지를 세계적인 전통의 명소로 지정한 기념비가 있다. 또한 퀘벡의 개척자로 유명한 샹플렝의 동상이 있다. 여름이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들기 때문에 거리의 악사나 각종 노상공연으로 볼거리가 풍부해진다. 다름 광장 주변에 있는 화가의 거리 또한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주소 : 110 Notre-Dame Street West, Montreal
  • [관광] 로얄광장 주소 : 2-4 Rue des Pains Bénits, Ville de Québec, QC G1K Rue des Pains Bénits, Québec, QC, 캐나다
  • [관광] 승리의교회 주소 : 32 Rue Sous le Fort, Québec, QC G1K 4G7 캐나다
몽모랑시 폭포 케이블카
  • [선택관광 안내] 몽모랑시 폭포 케이블카 개요 : 몽모렌시 폭포는 83,52m 높이의 폭포로 나이아가라 폭포 보다 1.5배이상 높다. 겨울에는 폭포 하단에 떨어진 물방울들이 얼어서 생기는 신비스런 현상을 볼 수 있다. 폭포 밑과 꼭대기에서는 사냥과 천렵을 할수 있도록 허가하며 평상시에는 훌륭한 거리 공원을 유지하고 있다
    판매가 : 선택관광 판매가 : $40 /1인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1시간
    Information : 옵션 미 진행시 대체 진행 일정 : 맥도날드 커피 타임 휴식 (커피비용 손님 각자 지불)
    투어형태 : 폭포관람
중식 후 오타와로 이동
오타와
석식 후 호텔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더블트리 바이 힐튼 오타와
DOUBLETREE BY HILTON OTTAWA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10일07월 22일 수요일
조식 후 출발
캐나다의 수도인 오타와! 관광
  • [관광(조망)] 국회의사당 개요 : 오타와 다운타운 북쪽 부분의 오타와 강을 내려다보는 언덕에 역사의 흔적을 보이며 서 있는 일대의 건물군으로,1866년에 완성되었으며 현재 국회의사당으로 쓰이고 있는 곳이다.

    청록색의 지붕을 가진 고딕 양식의 이 건물군은 중앙 블록,동쪽 블록,서쪽 블록 등 3지역으로 나뉘며,중앙에 넓은 광장이 자리하고 있다. 가운데에 있는 건물에서 가장 높이 솟은 탑은 약 89.5m로 평화의 탑이라 불리며,제1차 대전에 전사한 캐나다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것. 탑 안에는 53개의 작은 종으로 구성된 대한 종이 있는 추모실이 있다. 이 종들은 12:30㏘이 되면 일제히 울려 황홀한 음향을 만들어 내는데,이를 특별히 가리용 콘서트라고 하기도 한다.(여름에는 9:30㏘에도 울린다.) 이 탑이 있는 건물이 상·하원의 본회장으로 쓰이는 곳이다.

    여름의 관광철에는 매일 10㏂에 125명의 위병들이 벌이는 위병교대식이 볼 만하며,크리스마스 시즌(12월 5일~1월 5일)에는 주변으로 약 1,000여 개의 전등이 켜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그리고 7월 1일의 캐나다 데이 때에는 이 중앙광장으로 많은 사람들의 물결이 모이며 캐나다의 유명한 스타들이 출연하는 이브닝 쇼도 펼쳐진다.
    주소 : 111 Wellington St, Ottawa, ON K1A 0A6 캐나다

    전화/팩스 : TEL:+1 613-992-4793
    Fax: 819-956-9062


    홈페이지주소 : http://www.parl.gc.ca/Visitors/index-E.asp
    이메일 : CollineduParlement.ParliamentHill@tpsgc-pwgsc.gc.ca


    관광포인트 : 고딕 양식의 장중한 석조 건물,청록색의 삼각 지붕과 함께 독특한 멋을 보여 주며,무료 가이드 투어가 09:00~16:30에 있는데 30분 걸린다. 여름 주말에는 17:30,여름 평일에는 20:30까지 한다. 봄철의 튜울립 정원,7~8월 10:00의 위병 교대식(30분 소요),5월~노동절(9월 첫째 월요일) 21:30,22:30에 열리는 Sound & Light 쇼,캐나다 광복절인 7월 1일 환상적인 야간 불꽃놀이를 놓치지 않도록!
  • [관광(조망)] 리도운하 개요 : * 온타리오 최초의 세계 문화유산!
    - 오타와 강에서 다운타운 남동쪽으로 흐르는, 길이 202km의 운하이다. 미국과의 전쟁 직후 안전한 물자 운반 수송로를 확보하기 위해 존 바이 대령이 1826년부터 6년에 걸쳐 만든 것으로 킹스턴과 세인트 로렌스 강까지 이어진다. 지금은 오타와 시민들의 휴식과 오락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여름에는 크루즈 투어가 국립아트센터 반대편에서 출발하며, 가을이면 단풍 가로수가 장관을 이루고, 겨울이 되면 세계에서 가장 크고 긴 스케이트장으로 변해 수많은 산책뿐 아니라 자전거와 롤러 브레이드를 타기에도 아주 좋다.

    * 2007년 6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선정되었다.
    주소 : 34A Bwckwith Street South, Smlths Falls Ontario K7A 2A8
    전화/팩스 : ☎ 613-238-5170
    홈페이지주소 : www.rideau-heritageroute.ca
    관광포인트 : * 리도 운하를 즐기는 7가지 방법
    1) 사이클링 투어
    - 자전거를 이용하여 오타와의 자전거 도로 네트워크나 킹스턴의 평화로운 호숫가를 따라서 자전거를 타고 달릴 수 있다. 오타와 시와 킹스턴 시를 연결하는 리도 교외 지역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자전거 도로를 놓친다면 후회할지도 !

    2) 카누 투어
    - 카누의 노를 직접 저어 운하를 항해하면서 가이드로부터 유서깊은 리도 운하의 과거와 현재 이야기를 듣는 투어이다.

    3) 하우스 보트 투어
    - 취사 및 숙박 시설이 갖추어진 아늑하고 편안한 하우스 보트를 타고 즐기는 리도 운하에서의 1주일은 더없는 낭만으로의 여행이다.

    4) 킹스턴 역사 항구 크루즈
    - 킹스턴의 아름다운 천섬으로 안내하는 크루즈.

    5) 클래식 리도 크루즈
    - 존스 폴스로부터 차페이즈 갑문 사이읭 리도 운하를 따라서 운항하는 크루즈이다.

    6) 오타와 다운타운 크루즈
    - 리도 운하의 아름다운 풍경과 멋진 오타와 도심의 모습이 감동적으로 다가오는 오타와 도심 내 리도 운하 크루즈 투어이다.

    7) 리도 칼라 크루즈
    - 우아하고 아름다운 옛날식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원데이 크루즈 투어이다.
  • [관광(조망)] 총독관저 개요 : 총독관저는 오타와 다운타운에서 몇분거리에 떨어져있다. 총독관저는 각국의 수상들이 오면 기념식수를 심어 아름다운 정원을 이루고 있다. 우리나라 대통령 3명이 심은 나무도 있어 찾아볼 만 하다. 총독은 임기 5년으로 수상이 지명하며 영국여왕이 승락한다. 총독관저 맞은 편은 캐나다 수상저택이다.


    주소 : 1 Sussex DriveOttawa, ON K1A 0A
    Get directions
    ?

    전화/팩스 : TEL:(613) 993-8200
    1-866-842-4422 (toll-free).


    홈페이지주소 : http://www.gg.ca/document.aspx?id=94
    개장시간 : 매일 아침 8시부터 해가지기 한시간 전까지 오픈하고있다.
    가는방법 : 총독관저는 Parliament Hil에서 3-5KM 떨어져있다.

킹스턴으로 이동
  • [관광(조망)] 세인트 로랜스 강 개요 : 세인트 로랜스 강은 길이 3,058 km. 유역면적 79만 4868 ㎦로 북아메리카에서 대서양으로 흐르는 하천 중에서는 최대로 긴 강이다. 슈피리어호에서 오대호를 거쳐 가스페 반도 북쪽에서 세인트 로랜스만으로 흘러든다.
    작은 의미에서의 세인트 로랜스 강은 온타리오호에서 하구까지의 1,198 km를 말한다. 1959년 세인트 로랜스 수로가 완성되어 오대호의 수운과 대서양의 해운이 직결되어있다. 세인트 로랜스 강 연안의 주요도시로는 캐나다의 몬트리올, 퀘벡 등이 있다.
천섬 유람선
  • [관광] 천섬 유람선 개요 : 천섬은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에 위치한 섬들이다. 따라서 유람선에는 미국과 캐나다의 국기 두개가 함께 그려져 있다. 천섬이 있는 곳에서 섬으로 인정 받기 위해서는 섬이 일년내내 물밖에 나와있어야 하고 최소로 2그루의 나무가 있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섬으로 인정받지 못한 곳도 많이 있다. 이름은 천섬이지만 사실 천개를 넘는 수의 섬들이 있다. 그중에서 유명한 섬은 하트 모양으로 생겼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하트섬'이다. 또한 '볼트섬'또한 유명하다.
    http://www.rockportcruises.com/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투어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며, 선택관광은 천섬 '심장부' 1시간 크루즈로 진행됩니다.

    천섬 ‘심장부’ 1시간 크루즈(“Heart” of the Islands One Hour Cruise): 세계적으로 유명한 볼트 성(Boldt Castle), 자비콘 섬(Zavikon Island), 백만장자 별장지(Millionaire’s Row) 등 천섬의 명물을 관람.

    대저택 성채 2시간 크루즈(Palaces Palisades Two Hour Cruise): 캐나디안 펠리세이드(Canadian Palisades), 천섬 인터내셔널교(Thousand Islands International Bridge), 자비콘 섬, 웅장한 볼트 성, 백만장자 별장지 등 관람.

    볼트 성 투어(Boldt Castle Tour): 이 3.5시간짜리 크루즈에서는 천섬에서 가장 유명한 하트 섬(Heart Island)에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볼트 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2시간 동안 성에 머물며 구석구석 돌아볼 수 있습니다. 여권을 소지해야 합니다.

    4월 중순부터 10월 31까지 매일 영업(날씨 및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
    Information : 옵션 미 진행시 대체 진행 일정 : 세인트 로렌스 강변 및 락포트 보트 라인 산책 및 자유시간
    투어형태 : 유람선, 보트 투어
토론토로 이동하여 석식
토론토
[석식] - [특식] 한일식세트
  • [석식] [특식] 한일식세트
석식 후 나이아가로 이동
나이아가라
나이아가라로 도착 및 휴식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힐튼 호텔 앤 스위트 나이아가라 폴스
Hilton Hotel and Suites Niagara Falls/Fallsview
[숙박] 메리엇 게이트웨이 온 더 폴스
Marriott Gateway on the Falls
[숙박] 쉐라톤 온 더 폴스
SHERATON ON THE FALLS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특식] 한일식세트
11일07월 23일 목요일
조식 후 출발
나이아가라 폭포
  • [관광] 나이아가라 폭포 개요 : 나이아가라 폭포는 북미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폭포이며 이구아수 폭포, 빅토리아 폭포와 함께 세계 3대 폭포이다. 염소 섬(Goat Island)을 기준으로 캐나다 폭포와 미국 폭포로 나뉘는데, 캐나다 쪽에서 볼 때 동쪽이 미국 폭포, 서쪽이 캐나다 폭포이다.
    캐나다 폭포는 높이 54m, 너비 675m로 모양이 말발굽 같다 하여 말발굽 폭포(Horseshoe Falls)라고 불리기도 한다. 폭포로 인해 주변은 항상 안개가 껴 있으며, 미국 쪽보다는 캐나다 쪽의 전망이 더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fallskorea.com/home/
시닉 터널
  • [관광] 시닉 터널(선택관광) 개요 : 입구는 테이블 록 하우스옆에 있다. 엘리베이터로 지하 38m까지 내려가 동굴을 지나가면 폭포의 뒤쪽을 볼수 있는 발코니로 나가게 된다. 마치 거대한 파도속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며 바로 눈앞에 있는 폭포속으로 빨려들 것 같아 순간 아찔해 진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40분
    투어형태 : 엘리베이터로 지하 45m까지 내려가 동굴을 지나가면 폭포의 뒤쪽을 볼수 있는 발코니로 나가게 된다.
  • [관광(조망)] 원예 학교 개요 : 1936년에 세워진 Niagara Parks' Botanical Gardens은 나이아가라 북쪽 폭포에서 차로 10분 가량 떨어진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3년 코스의 원예학교의 학생들이 정성스럽게 가꾼 관엽 식물과 수목 등이 일반에게 공개된다. 6월초에 절정을 이루는 장미 정원은 가히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소 : 2565 Niagara Pkwy, Niagara Falls, ON, Canada

    전화/팩스 : TEL:+1 905-356-8554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parks.com/garden-trail/botanical-gardens.html
  • [관광(조망)] 꽃시계 폭포에서 약 11km 정도 떨어진 써 아담베이크 발전소(Sir Adam Beck Generation Station)옆에 위치해 있으며, 스페니쉬 에어로 카 승차장에서 북쪽으로 올라간 곳, 피플 무버로 5번째 정거장에 내리면 꽃으로 만들어진 시계가 있다. 나이아가라 폭포 중심가에서는 조금 후미진 곳에 있으므로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은 곳이다. 매년 여름철이면 20.000송이에 달하는 꽃으로 시계를 장식하고 일년에 두 번 다른 모양으로 디자인한다. 사진촬영으로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곳이며, 라일락 정원과 선물점 등이 있다.
[중식] - [특식]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 3코스 스테이크 중식
  • [중식] [특식]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 3코스 스테이크 중식
  • [선택관광 안내] 헬기관광 (선택관광) 개요 : 나이아가라 강 하류에서부터 폭포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동안 나이아가라 주변의 아름다운 전경을 입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는 투어이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총 30분
    탑승 13분
    대기 약 17분
    Information : 옵션 미 진행시 대체 진행 일정 : 헬리콥터 기프트샵 주변 자유시간
  • [선택관광 안내] 나이아가라 랍스터 [선택관광] 캐나다를 대표하는 먹거리로 대서양 노바스코샤주 헬리 팩스의 특산물입니다. 바닷 가재의 담백, 싱싱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투어형태 : 특식
  • [선택관광 안내] 스카이론타워&아이맥스 (선택관광) 개요 : 폭포를 굽어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는 탑으로, 탑 바깥으로 붙어 있는 전망대까지 초고속으로 올라가는 노란색 엘리베이터를 타는 재미가 쏠쏠하다. 미국 폭포와 캐나다 폭포의 중간 즈음에 위치해 두 폭포를 모두 360도 회전하며 폭포 감상 할 수 있다.
    판매가 : 선택관광 판매가 : $50 /1인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I-MAX : 1시간, 스카이론타워 : 1시간
    Information : 옵션 미 진행시 대체 진행 일정 : 스카이론타워 기프트 샵 및 실내 게임룸 자유 시간
    투어형태 : 경관 관람
  • [선택관광 안내] 나이아가라월풀
  • [선택관광 안내] 나이아가라 관람차 개요 : 나이아가라 스카이휠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나이아가라폴스에 위치한 53미터 높이의 페리스 대회전식 관람차이다.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명소인 클리프턴힐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42개의 곤돌라로 운영하고 있다. 6명이 탑승 가능한 곤돌라는 겨울에 난방이 가능하고 더운 여름에는 에어콘이 나온다
Reif Estate Winery
  • [관광] Reif Estate Winery 개요 :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에 위치한 Reif 와인농장은 독일의 Neustadt라는 작은 와인 마을에서 17세기에 시작되었다. 1977년에 Ewald Reif가 캐나다로 이주하여 지금의 자리에 위치하게 되었다.
    1983년에 정식으로 문을 열어 1984년 첫번째 와인인 Vidal Icewine을 시작으로 20여년 동안 국제적으로 호평 받는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 [쇼핑센타 안내] [쇼핑센터] DHG SHOP 주요품목 : CELLEX-C, 건강식품, 각종 쿠키, 메이플 시럽, 기념품
아름다운 빛의 향연!
  • [관광(조망)] 나이아가라 야경 관광
    밤이 되면 색색깔의 옷을 갈아입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폭포 정면의 조명 센터에서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조명을 쏘아대는데, 이 스포트라이트는 밤의 폭포를 더욱 환상적으로 만든다.
    월요일, 일요일이면 늦은 10시에 화려한 폭죽과 함께 더욱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볼수있다.
석식 후 호텔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힐튼 호텔 앤 스위트 나이아가라 폴스
Hilton Hotel and Suites Niagara Falls/Fallsview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특식]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 3코스 스테이크 중식 [석식] 현지식
12일07월 24일 금요일
호텔 조식 후 토론토로 이동
토론토
다채로운 문화를 만날 수 있는 다민족의 도시인 토론토
  • [관광] 온타리오주 주의사당 개요 : 온타리오 주의사당은 토론토 퀸즈공원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바로 옆에는 토론토 대학교가 있다. 퀸즈 공원의 숲에 둘러싸인 로마네스크 양식의 고풍스러운 건물이 나타나는데 이것이 바로 주의사당 건물로 주변의 빅토리아 여왕 동상을 비롯하여 그의 아들 에드워드 7세, 캐나다의 제1대 수상 존 맥도날드 경등 온타리오 주의 역사를 대변하 듯 우뚝 서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3시 30분까지 무료투어가 가능하다.
    입장료 : 무료
    주소 : 111 Wellesley St. W Toronto, ON M7A 1A5, Canada
    전화/팩스 : TEL:1-416-325-7500
    FAX:1-416-325-74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ontla.on.ca/web/home.do
    관광포인트 : 가이드 투어 없이는 내부 관람이 불가하다.
    개장시간 : 10:00~16:00(토,일 휴무)
    가는방법 : 매트로 Queen’s Park Station-Northbound Platform 이용
  • [관광] 토론토 시청사 개요 : CN 타워와 함께 토론토의 상징이 되고 있는 현대적 감각의 시청은 1965년 핀란드의 건축가 빌리오 레벨에 의해 설계되었다. 20층, 27층으로 높이가 다른 두개의 아치형 건물과 가운데의 돔 모양은 거대한 눈을 연상 시킨다. 시청 건물은 나단 필립스 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 100 Queen Street WestToronto, ON M5H 2N2, Canada
    전화/팩스 : TEL:+1 416-392-24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toronto.ca/311/location_city_hall.htm
    개장시간 : 월~금 8:30 AM ~ 4:30 PM
    가는방법 : 지하철 Queen 역에서 이튼 센터 쪽으로 나온다. 이튼 센터 다음이 구 시청,그 다음이 시청. 지하철 역에서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인근의 다른 역에서 내려도 좋다
  • [관광] 토론토 대학 퀸스공원 서쪽으로 넓게 펼쳐져 있으며, 다운타운에 자리한 것이 이색적이다. 평범한 거리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약 5만명 이상의 학생들이 다니고 있는 캐나다 최대의 대학이다. 지그문트 사무엘 빌딩의 뒤쪽으로는 로마네스크 양식의 UNIVERSITY COLLEGE, 고딕 양식의 하트 하우스 등이 세워져 있다.
  • [관광] 로저스 센터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
  • [관광]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 개요 : 토론토의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엔터테인먼트, 창조성 등이 결합된 보행자들을 위한 전통 있는 상업 지구이다. 1990년대 캐나다 최고의 영화 촬영 장소이자 현재 예술/문화/엔터테인먼트의 거리로도 알려져 있다. 이 지역은 2003년에 오픈했으며 이전에는 구더햄 워츠 양조장이 있던 곳이다.
세인트 로렌스 마켓
  • [관광] 세인트 로렌스 마켓 개요 : 세인트 로렌스 마켓은 토론토 최초의 시장으로 꼽힌다. 20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한다. ‘토론토의 부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신선한 식사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곳으로 이름이 높다. 시장 주변 일대가 번화가여서 토론토 여행자라면 반드시 찾게 되는 명소이다. 시장을 이루는 두 개의 건물은 과거 시청사로 사용되었던 곳으로 고풍스러운 모습을 띠고 있다. 오래된 재래시장이지만, 백화점 식품 코너 못지않게 깔끔하게 정비 되어 있다. 세인트 로렌스 마켓은 크게 남쪽과 북쪽 시장으로 나뉜다.

    이중 북쪽 마켓은 1803년에 지어졌으나 화재 등으로 여러 차례 개축되었다. 현재의 건물은 1968년에 지어졌다. 남쪽 시장 2층에는 토론토시 기록 보관소 공식 전시 기관인 마켓 갤러리가 자리해 있다. 토론토시와 세인트 로렌스 마켓의 역사와 관련 예술품을 전시해 놓았다. 주말에는 빈티지 앤티크 마켓이 열리기도 한다. 특히 매주 토요일 캐나다 최대 규모의 장터로 꼽히는 파머스 마켓이 오픈한다. 1803년부터 시작된 이 장터는 토요일 이른 새벽부터 몰려든 농민들, 상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판매되는 물품도 다양한데 수백 종이 넘는 치즈나 과일, 빵, 생선, 육류, 향신료 등을 비롯해 제빵 기구, 요리 기구 등 음식과 관련된 물품이 특히 많다. 대부분의 상점이 수십 년이 넘는 전통을 갖고 있다. 시식이나 시음을 할 수 있는 코너도 잘 갖추어져 있다. 디저트를 함께 판매하는 카페나 노점 음식점 등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세인트 로렌스 마켓 내 음식점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 늘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주소 : 92 Front Street East, Toronto
    홈페이지주소 : http://www.stlawrencemarket.com/
    가는방법 : 킹 스트리트 역에서 킹스트리트(King Street)를 따라 자비스 스트리트(Jarvis Street) 코너까지 직진하면 St. Lawrence Hall 앞에 위치
토론토 프리미엄 아울렛
  • [관광] 토론토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 : 13850 Steeles Ave W, Halton Hills, ON L7G 0J1 캐나다
석식 후 호텔투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힐튼 토론토 에어포트 호텔 앤 스위트
Hilton Toronto Airport Hotel & Suites
[숙박] 힐튼 토론토/마캄 스위트
Hilton Toronto/Markham Suite Conference Centre&Spa
[숙박] 힐튼 미도우베일 호텔
HILTON MEADOWVALE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13일07월 25일 토요일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14일07월 26일 일요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외에서 한국으로 국제 전화 사용법 : 1-866-210-9656 (한국 교환원 연결) ▩ 캐나다 입국심사시 영어가 능통하지 않은 고객님께서 어린이(18세 미만)와 동반시 권장되는 서류 1) 부모 중 한사람만 동반 입국시 : 동반하지 않는 부모의 영문 동의서 내용의 3가지 조건 - 동반여행 허가 여부 Authorization to Travel - 여행기간 Duration of stays in Canada - 캐나다 및 한국 주소, 전화번호 Address & Phone Number While in the Canada, Home Address & Phone Number 2) 이혼한 부모 중 한사람과 동반 입국시 : 동반하는 부 또는 모가 양육권이 있음을 증명하는 영문 호적 등본 3) 부모가 아닌 사람과 동반 입국시 : 동반하는 아이 친부모의 영문 동의서 ※캐나다 입국에 관련된 궁금사항 및 영문 동의서 양식은 담당자에게 요청 문의 바랍니다. ▩ 밴쿠버 입국심사가 매우 까다로우니 정확한 일정 및 현지 연락처, 호텔명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입국심사는 입국 심사관의 고유 권한이며, 개인사정에 의한 캐나다 입국 거절시 모두투어에서는 여행비용 환불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호텔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1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마키베리/아사히베리/만나글리코영양소/로얄제리/알부민/아로니아 및 아이스허니(석청) 차량내 판매
KANATA HEALTH
약 40분~1시간
Y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 방문지 정보
    1일07월 13일
    • [관광] 빅토리아 부차트 가든 개요 : 1990년대 초기 시멘트 공장의 석회암 채굴장이었던 장소에 부차트 부부가 전세계의 꽃과 나무를 모아서 만든 정원. 정원은 주제별로 나뉘어져 있는데 각각이 모두 개성있게 꾸며져 있다.


      주소 : ☞ www.butchartgardens.com
      전화/팩스 : ☏ 250-652-5256
      관광포인트 : 하이라이트는 15m 아래로 내려다 보듯이 펼처진 선큰가든(SUNKEN GARDEN)이고, 그 밖에 장미 정원, 이탈리아 정원, 일본 정원 등이 있다. 현재는 부차트의 손자가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입구에는 여러나라 안내지도를 나누어 주고 있는데, 한국어로 된 것도 있다.

      여름밤에는 야외 공연이 열리고, 토요일 저녁엔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야간 조명을 밝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개장시간 : -6월 중순~ 9월 초 09:00 ~ 22:30
      -12월 중순 ~ 1월 초 09:00 ~ 22:00
      -나머지 달은 폐장 시간이 유동적이다.
    2일07월 14일
    • [관광] 개스타운 개요 : 개스타운의 역사를 살펴보면, 1867년 캡틴 존 테이튼이 인디언 부인과 닭 몇마리. 초라한 가구, 개, 한통의 위스키를 갖고 이 땅에 머물르게 되었다. 이것은 그야말로 밴쿠버 최초의 공동체 생활의 장이 열린것을 말한다. 그런데 이 존 테이튼이란 사람은 화술이 능하고 언제나 떠들석하게 말이 많은 사람이였기때문에 주위로부터 '개시 잭(Gassy Jack)'-허풍장이 잭- 이라는 별명으로 불러졌으며, 인기가 있는 사람이었다. 존은 무역이나 양조장 경영에도 손을 대면서 마을을 차츰 키워나갔으며, 이렇게 마을이 발전하다보니 그곳의 지명도 그의 별명을 따서 'Gassy's Town' 이라 불렀고, 다시 'Gastown'으로 불리게 되었던 것이다.

      그러나 1886년에 이 마을은 큰 화재가 발생해 거의 마을이 사라질 상태에 이르렀는데, 1887년에 캐나다 철도가 개통되면서 밴쿠버 시의 발상지로서 개스타운 재건 계획이 마련되게 되었고, 이로서 이곳은 19세기 식으로 다시 새롭게 변모하게 되었다. 개스타운은 빨간 벽돌이 반듯하게 깔린 거리. 가스등. 멋진 상점. 선물 센터. 아트 갤러리. 재즈 클럽. 케스토랑. 등은 당시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곳이기도 하다.

      개스타운에는 인기 있는 캐나다 토산품을 파는 카우칭 센터나 인디언 크래 프트 상점들이 많이 모여 있으며, 코르도바 거리와 하버 센터를 지나면 왼쪽으로 워터 거리가 시작되고 있다. 그리고 이 지점에서 워터 거리를 동쪽으로 3블럭쯤 가면 개스타운의 중심가가 나오며, 그 밖에 캐럴 거리나 알렉산더, 파웰 거리에도 가스타운의 올드 패션 스타일 상점등이 줄지어 있다.

      또한 워터 거리와 캠비 거리의 코너에는 개스타운 증기 시계가 세워져 있는데, 이 시계는 스팀 엔진으로 작동되는 유리 윈도가 붙어 있는 구리로 된 커다란 시계이다. 여기서 15분마다 차임 벨 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으며, 여기서 다시 워터 거리를 2블럭 지나면 메이플 트리 광장이 나오는데, 이 광장 한쪽에는 개시 잭으로 불렀던 데이튼의 동상도 세워져 있다.
      관광포인트 : 전세계의 단 두개뿐인 증기시계중 하나인 높이 5m에 2톤이 넘는 시계에 가까이 다가가면 조그마한 쇠구슬들이 시계 내부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고, 15분마다 증기를 내뿜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허풍쟁이 잭(존 데이튼)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개시 잭 동상(Gassy Jack Statue)은 주변의 운치있는 유럽풍의 건물과 거리와 어울어져 밤이되면 한층 더 멋스러운 모습을 드러낸다.
      가는방법 : 하버센터 동쪽에서 메이플트리 광장까지 이어진 Water St.가 개스 타운이다. 증기시계에서 2블럭 동쪽으로 가면 Jack Deighton 동상이 있다
    • [관광] 캐나다 플레이스 흰 돛 모양의 하얀 지붕이 인상적인 건물로 1986년 엑스포에서 캐나다 가설 건축물로 세워진 후 현재는 국제회의장으로 쓰이고 있다. 일반인에게 공개는 하지않지만, 일년 중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그믐파티가 열려 일반인의 입장이 허용된다.
    • [관광] 스탠리 공원 개요 : 스탠리 공원은 밴쿠버시 서북쪽으로 넓게 자리를 잡고 있는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이다. 122만 평이상이나 되는 광대한 공원내에는 울창한 삼나무나 전나무 같은 원시림에서부터 잘 손질된 아름다운 정원, 잔디가 푸른 운동장, 그리고 피크닉 지역, 해변등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자연에 둘러 싸여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1888년 당시의 총독인 스탠리경의 이름을 따서 꾸며졌다.
      홈페이지주소 : www.seestanleypark.com
      관광포인트 : 로스트 라군, 밴쿠버 수족관,토템 폴, 나인 어클락 건, 프로스펙트 포인트, 라이온스 게이트 브릿지, 사이워시 록, 잉글리시 베이 등 공원 내 볼거리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걸어서 공원을 둘러보기 보다는 10Km 가량 되는 해안 도로를 따라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고 다니는 것이 스탠리 공원을 두루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주말이나 여유로운 오후엔 한손엔 커피, 다른 한손엔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현지인들처럼 여유있는 시간을 즐겨보는 것도 스탠리 공원을 즐기는 색다른 여행이 될 듯!
    • [관광]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개요 : 카필라노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로 캐나다와 밴쿠버의 가장 오래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70미터 상공에 매달려 있고 다리의 길이는 137미터입니다.
      이 다리는 1889년에 설립되어 매년 많은 관광객에게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투어형태 : 다리통과
    3일07월 15일
    4일07월 16일
    • [관광] 캘거리다운타운 캘거리 다운타운
    5일07월 17일
    • [관광] 존스톤 캐년 개요 :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의 관광명소 중 하나인 존스톤캐년은 밴프타운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협곡을 따라 난 트레일이 쉬운코스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명소 중 하나이다.
    • [관광] 마운트 노퀘이 전망대
    • [관광] 미네완카 호수 개요 : 밴프 다운타운에서 동북쪽으로 약 12KM에 위치하며,밴프 국립공원 안에서 제일 큰 규모이다. 밴프 국립공원내에서 유일하게 모타 보트를 탈수 있고 동서로 가늘고 긴 호수,인디언의 전설에 의하면 '죽은 영혼이 만나는 곳' 이라고 하며 영혼의 호수 라고도 불릴 만큼 아름답다.
      관광포인트 : 5월~9월에 한하여 낚시 애호가를 위한 낚시배 임대가 있는데 배 뿐만 아니라 낚시 도구 임대와 낚시 허가증 구입까지 일괄 처리해 주며 특히 송어가 유명하다. 밴프에서 호수로 가는 도중에 Bankhead라는 폐 탄광촌이 유령의 도시처럼 있는데 금세기 초만 해도 밴프보다 더 번성했던 곳으로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다.
    • [관광] 투잭 호수 개요 : 투잭호수(Two Jack Lake)는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Banff National Park)내의 최대 호수이다. 미네완카 호수(Lake Minnewanka)의 아래쪽에 붙은 호수로 두 사람의 Jack이 발견한 호수라 붙여진 이름이다.
      이 호수는 작은 물살이 잔잔한 호수로 빙하가 녹은 물로 색이 투명하지 않고 청녹색이다. 투잭호수는 환경보호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지역으로 밴프에서 가장 물이 맑은 호수로 꼽힌다.
    6일07월 18일
    • [관광] 밴프 스프링스 호텔 CP계열의 호화로운 호텔로 1882년에 세워진 후 밴프 국립 공원과 함께 100년 남짓 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중세의 성을 연상시키는 외관은 캐네디언 로키의 관광 심벌이다. 특히 로비나 다이닝룸의 장식이 멋있으며, 티룸이나 라운지는 가볍게 이용할수 있어서 숙박객이 아닌 관광객들의 발길을 더욱 끈다.
    • [관광] 보우폭포 밴프타운의 남쪽을 휘돌아 흐르는 강의 한 굽이에 흘러 내리는 폭포로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돌아오지 않는 강》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보우(BOW)란 활이라는 의미로, 이주변에 살았던 인디언이 강가의 나무에서 활 재료를 구했던 것에서 유래 되었다.보우 강은 멀리 재스퍼 국립 공원 근처의 보우 호수에서 발원하여 캘거리, 위니펙 호수를 거쳐서 멀리 허드슨 만으로 흐르는 강이다.


    • [관광] 요호
    • [관광] 에메랄드 호수 개요 : 빙하가 흘러 내리면서 빙퇴석이 강물을 막아서 생긴 이름 그대로 에메랄드 빛 호수이다.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평화로와지며 요호 국립 공원 내에 있다.
    • [관광] 요호
    • [관광] 자연의 다리 개요 : 흐르는 강물이 바위를 뚫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다리입니다.
    • [관광] 콜럼비아 아이스 필드 설상차 개요 : 아싸바스카 빙하를 특수제작된 설상차를 타고 올라가 깊이가 약 300m가 되는 빙하위에 올라가 본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투어형태 : 셔틀버스에 탑승 후 , 거대한 바퀴의 설상차를 타고 아이스 필드를 둘러봅니다.
      자연을 생각하여 설상차가 빙하지대로 들어가기전 바퀴를 물로 씻고 들어가기에 직접 먹어도 될 만큼 깨끗합니다.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옷을 꼭 준비해주세요.
    • [관광] 멀린캐년 개요 : 자스퍼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 중 하나이고, 캐네디언 로키 중 가장 길고 쉬운 하이킹 코스로 유명하다. 하이킹을 시작할 수 있는 코스가 여러 곳에 마련되어 있어 짧은 곳에서부터 천천히 캐년의 진면목을 둘러볼 수 있다. 쉬운 하이킹 코스로 걷기에 자신 없는 분들도 간편한 복장으로 캐나다의 청정한 공기를 마시면서 캐년의 장엄함과 신비함을 느끼고, 고객님의 건강함도 챙겨보세요.
    7일07월 19일
    • [관광] 아사바스카 폭포 개요 : 아이스필드 파크웨이가 거의 재스퍼로 다다를 즈음, 재스퍼 남쪽으로 흐르는 아사바스카 강이 만들어낸 호쾌한 폭포이며, 재스퍼의 남쪽으로 약 30km 떨어진 지점에 있다.
      콜롬비아 대빙원 발원의 아사바스카 강줄기와 선왑타(Sunwapta)강이 합류하여 강물의 수량은 더욱 증가 하면서 이 곳에서 장대한 폭포를 이루게 된다.

      높이 22m 계곡아래 웅장한 굉음을 토해내며 거칠게 쏟아져 내리는 이 폭포의 모습은 정말 매력적이다. 이 강렬란 분위기의 폭포도 동절기에는 한줄기의 얼음덩어리로 변하여 화사한 여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한기도 한다.
    • [관광] 레이크 루이스 개요 : 캐나다 록키의 수많은 호수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호수로 세계 10대 절경의 하나. 길이 24km,폭 800m,수심 70m이며 빙하의 침식으로 생긴 웅덩이에 빙하가 흘러내려 고인 호수이며,샤토 레이크 루이스(호텔)에서 호수를 바라보면 저 멀리 빙하를 안고 있는 빅토리아 산(3,464m)이 Fairview 산,Whyte 산의 시중을 받으며 우뚝 솟아 있는 것도 모잘라 호수 안에도 똑같은 모습을 비쳐주고 있다.
      관광포인트 : 4~5월까지 언다는 호수 위에는 보우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띈다. 호수 옆에는 보우트 빌려주는 곳도 있다. 너무나 비싸 그저 구경만 하는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 에는 수많은 꽃이 화단을 장식하건만 그것도 부족한지 꽃마차를 만들어 그 위에도 심었다. 오후에는 해가 정면에 오니까 좋은 사진을 원한다면 오전에 가야 한다. 루이스 호수에는 알프스 산맥의 목동 복장을 한 할아버지가 파이프를 연주한다. 루이스 호수에서 빠트리면 안되는 명물이다. 잡음을 내면 연주를 절대로 안한다. 정적 속에서 곡을 듣노라면 바로 천국이 어디 있겠는가.

      호수 주변에는 산책로가 많이 있다. 호텔을 등지고 오른쪽 산책로를 800m 따라가면 갈림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오른쪽으로 거대한 침엽수가 빼곡히 찬 산책로 3.5km(왕복 4시간) 오르면 아그네스 호수(Agnes Lakes)이다. 이 호숫가에 찻집(영업은 5월~9월)이 있는데 발코니에서 차 한잔 하며 루이스 호수를 바라보며 숨을 고르자. 시간이 있다면 3km 더 가자. Plain of Six Glaciers라는 빙하에 마음을 빼앗기고 하산할 것이다.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호수를 끼고 가는 산책로(왕복 40분)이다. 그렇게 맑은 호수도 시발점으로 가면 빙하 녹은 탁한 물이 가는 물줄기를 만들어 호수로 들어갈 뿐이다. 호숫가 산책로 옆 숲속 길은 승마 코스이다. 워낙 말이 많이 다녀 온통 말똥이다. 말을 타고 아그네스 호수로 가려면 이 길을 지난다. 레이크 루이즈 정션의 VIA 역은 영화 닥터 지바고를 촬영한 곳.
    • [관광]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 개요 : 록키 최고의 절경 레이크 루이스에 위치한 최고급 특급호텔. 많은 사진의 배경으로 사용되어질만큼 멋진 전경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속에서의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레이크 루이스를 상징하는 최고급 호텔이다.
    8일07월 20일
    • [관광] 노틀담 성당 개요 : 1829년에 세워진 성당으로, 네오 고딕 양식이 인상적이다. 몬트리올 구시가지 최대의 볼거리로 많은 사람들이 성당 앞을 지나며 구시가지 관광을 시작한다. 19세기 후반에 개보수를 한번 거친 성당안은 상당히 화려한 분위기인데, 특히 천장에 둥글게 꾸며진 스테인드글라스는 매우 화려하면서도 장엄하다. 미사때에 연주되는 파이프 오르간은 세계적으로 손꼽힌다. 건물 한쪽으로 대성당에 관한 자료를 전시한 박물관이 있다.


      입장료 : 5$
      주소 : 385 Sussex Dr, Ottawa
      전화/팩스 : ☎ 613-241-7496
      홈페이지주소 : www.notredameottawa.on.ca
      관광포인트 : 세계 각지에 성모마리아에게 봉헌된 노트르담 성당이 있는데 토론토에도 같은 이름의 성당이 있다. 거대한 두 개의 은빛 첨탑은 햇살에 빛날때 눈부시게 아름답다.
      몇년 동안의 예약이 이미 끝났을 만큼 결혼식장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개장시간 : 6월~10월: 7am ~ 8pm , 11월~5월: 7am ~ 6pm



    • [관광] 성요셉 대성당 개요 : 다운타운의 남서쪽 몽루아얄의 자락에 위치한 성당. 장대한 분위기의 카톨릭 성당으로, 캐나다의 수호성인이라 추앙되는 생요셉에게 바쳐진 교회로서는 세계 최대의 규모다 돔 높이 또한 높아서 세계에서 두번째를 자랑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성지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이 성당의 건설을 추진한 인물은 당시 수도사로서 활동하고 있던 앙드레(Andre)인데, 그는 병자들을 치료해 주는 능력을 갖춘 기적의 인물이었다고 한다. 그로 인해 이 성당에서 많은 사람들이 병을 치료했기 때문에 '기적의 성당'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성당 안에는 앙드레 수도사의 심장이라는 것이 전시되고 있는 작은 박물관이 있으며, 앙드레 수도사가 살았던 지하의 침실이나 부속예배실도 일반에게 개방되고 있다. 여름에는 매일, 9~10월에는 주말에만 10㏂와 2㏘에 가이드 투어도 운행되고 있다(요금은 기부금제).


      입장료 : 요금은 기부금제로 운영되고 있다.
      주소 : 3800 Queen-Mary Road

      전화/팩스 : TEL:514-733-8211


      가는방법 : 교통 : Cote-des-Neiges 메트로역에서 하차하여 몽루아얄쪽으로 도보 15분 정도
      명소수식어 : '기적의 성당'
    • [관광] 자크 카르티에 광장
    9일07월 21일
    • [관광] 샤토 프롱트낙 호텔 개요 : 어퍼 타운의 중심에 우뚝 솟은 샤토 프롱트낙 호텔은 퀘벡시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건물로, 이 건물의 공사는 1892년부터 시작되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중의 하나로, 제2차 세계대전 중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결정한 연합군 회의가 열렸던 곳이기도 하다.

      호텔 옆으로는 나무로 된 넓은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이 테라스 뒤프랭이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세인트 로렌스 강의 전망은 일품이며, 넓은 테라스에서는 거리 예술가들이 다양한 공연을 벌이기도 한다. 반대편 끝까지 걸어가면 위로 오르는 계단이 이어지는데, 이것이 '총독의 산책로(Promenade des Gouverneurs)'라 이름붙여진 긴 통로로 시타델로 연결된다.
      주소 : 1, rue des Carrieres
      Quebec, PQ G1R 4P5
      전화/팩스 : TEL : +1 418-692-3861
      FAX : +1 418-692-1751

      홈페이지주소 : http://www.fairmont.com/frontenac-quebec/
      이메일 : chateaufrontenac@fairmont.com
      가는방법 : 팔레역에서 버스 800번 또는 서쪽의 로어타운지역에서 버스 3번을 타고 샤토 프롱트낙에서 하차.
    • [관광] 더프린 테라스 개요 : 더프린 테라스는 오를레앙 섬을 굽어보는 강변 산책로로 놀이공원 같은 느낌을 준다. 올드퀘벡을 조망할 수 있으며 세인트 로랜스 강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 야경이 매우 아름답다.
      여름에는 거리의 악사들과 화가들로 화가들로 활기가 넘치며, 7,8월에는 Les Bouquinistes du Saint-Laurent라는 큰 규모의 북페어가 열린다.
    • [관광] 화가의 거리 개요 : 조그마하지만 퀘벡의 예술의 혼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이 모여 있는 거리이다.
    • [관광] 노틀담 성당 개요 : 노틀담 성당은 올드퀘벡의 명물로 불리우는 곳이다. 캐나다에는 3개의 노틀담 성당이 존재하는데 그 중의 하나이다. 노틀담 성당은 트레조르 거리가 끝나는 곳에 서 있는 카톨릭 대성당으로 350년의 역사를 지닌 교회이자 지금 현재도 예배를 드리고 있는 교회이다. 몇번의 화재 때마다 다시 세우곤 해 현재의 건물은 1925년에 재건된 것이다. 성당 내부는 천장과 벽면의 장식이나 스테인드 글래스 등 실내 장식도 근사하다. 또한 성당 내부의 황금 제단은 화려함을 자랑한다. 1993년에는 현재 라발 사교의 기념비가 있는 장소에서 사교의 관이 출토돼 화제가 되고 있으며, 투어는 하루에 한번 가이드가 하고 있다.
    • [관광] 다름 광장 개요 : 구시가의 중심광장으로 프랑스 통치시대에는 "Grande Place"이라 불리웠다. 성트리니티 성당 근처이자 샤토 프롱트낙 호텔에서 가까우며 어퍼타운에 위치하고 있다. 많은 퀘벡시티 투어가 이곳에서 시작될 정도로 유명하다.
      이 광장의 동쪽에는 유네스코가 퀘벡 구시가지를 세계적인 전통의 명소로 지정한 기념비가 있다. 또한 퀘벡의 개척자로 유명한 샹플렝의 동상이 있다. 여름이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들기 때문에 거리의 악사나 각종 노상공연으로 볼거리가 풍부해진다. 다름 광장 주변에 있는 화가의 거리 또한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주소 : 110 Notre-Dame Street West, Montreal
    • [관광] 로얄광장 주소 : 2-4 Rue des Pains Bénits, Ville de Québec, QC G1K Rue des Pains Bénits, Québec, QC, 캐나다
    • [관광] 승리의교회 주소 : 32 Rue Sous le Fort, Québec, QC G1K 4G7 캐나다
    10일07월 22일
    • [관광] 천섬 유람선 개요 : 천섬은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에 위치한 섬들이다. 따라서 유람선에는 미국과 캐나다의 국기 두개가 함께 그려져 있다. 천섬이 있는 곳에서 섬으로 인정 받기 위해서는 섬이 일년내내 물밖에 나와있어야 하고 최소로 2그루의 나무가 있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섬으로 인정받지 못한 곳도 많이 있다. 이름은 천섬이지만 사실 천개를 넘는 수의 섬들이 있다. 그중에서 유명한 섬은 하트 모양으로 생겼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하트섬'이다. 또한 '볼트섬'또한 유명하다.
      http://www.rockportcruises.com/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투어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며, 선택관광은 천섬 '심장부' 1시간 크루즈로 진행됩니다.

      천섬 ‘심장부’ 1시간 크루즈(“Heart” of the Islands One Hour Cruise): 세계적으로 유명한 볼트 성(Boldt Castle), 자비콘 섬(Zavikon Island), 백만장자 별장지(Millionaire’s Row) 등 천섬의 명물을 관람.

      대저택 성채 2시간 크루즈(Palaces Palisades Two Hour Cruise): 캐나디안 펠리세이드(Canadian Palisades), 천섬 인터내셔널교(Thousand Islands International Bridge), 자비콘 섬, 웅장한 볼트 성, 백만장자 별장지 등 관람.

      볼트 성 투어(Boldt Castle Tour): 이 3.5시간짜리 크루즈에서는 천섬에서 가장 유명한 하트 섬(Heart Island)에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볼트 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2시간 동안 성에 머물며 구석구석 돌아볼 수 있습니다. 여권을 소지해야 합니다.

      4월 중순부터 10월 31까지 매일 영업(날씨 및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
      Information : 옵션 미 진행시 대체 진행 일정 : 세인트 로렌스 강변 및 락포트 보트 라인 산책 및 자유시간
      투어형태 : 유람선, 보트 투어
    11일07월 23일
    • [관광] 나이아가라 폭포 개요 : 나이아가라 폭포는 북미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폭포이며 이구아수 폭포, 빅토리아 폭포와 함께 세계 3대 폭포이다. 염소 섬(Goat Island)을 기준으로 캐나다 폭포와 미국 폭포로 나뉘는데, 캐나다 쪽에서 볼 때 동쪽이 미국 폭포, 서쪽이 캐나다 폭포이다.
      캐나다 폭포는 높이 54m, 너비 675m로 모양이 말발굽 같다 하여 말발굽 폭포(Horseshoe Falls)라고 불리기도 한다. 폭포로 인해 주변은 항상 안개가 껴 있으며, 미국 쪽보다는 캐나다 쪽의 전망이 더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fallskorea.com/home/
    • [관광] 시닉 터널(선택관광) 개요 : 입구는 테이블 록 하우스옆에 있다. 엘리베이터로 지하 38m까지 내려가 동굴을 지나가면 폭포의 뒤쪽을 볼수 있는 발코니로 나가게 된다. 마치 거대한 파도속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며 바로 눈앞에 있는 폭포속으로 빨려들 것 같아 순간 아찔해 진다.

      최소행사인원 : 1명
      소요시간 : 40분
      투어형태 : 엘리베이터로 지하 45m까지 내려가 동굴을 지나가면 폭포의 뒤쪽을 볼수 있는 발코니로 나가게 된다.
    • [관광] Reif Estate Winery 개요 :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에 위치한 Reif 와인농장은 독일의 Neustadt라는 작은 와인 마을에서 17세기에 시작되었다. 1977년에 Ewald Reif가 캐나다로 이주하여 지금의 자리에 위치하게 되었다.
      1983년에 정식으로 문을 열어 1984년 첫번째 와인인 Vidal Icewine을 시작으로 20여년 동안 국제적으로 호평 받는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12일07월 24일
    • [관광] 온타리오주 주의사당 개요 : 온타리오 주의사당은 토론토 퀸즈공원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바로 옆에는 토론토 대학교가 있다. 퀸즈 공원의 숲에 둘러싸인 로마네스크 양식의 고풍스러운 건물이 나타나는데 이것이 바로 주의사당 건물로 주변의 빅토리아 여왕 동상을 비롯하여 그의 아들 에드워드 7세, 캐나다의 제1대 수상 존 맥도날드 경등 온타리오 주의 역사를 대변하 듯 우뚝 서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3시 30분까지 무료투어가 가능하다.
      입장료 : 무료
      주소 : 111 Wellesley St. W Toronto, ON M7A 1A5, Canada
      전화/팩스 : TEL:1-416-325-7500
      FAX:1-416-325-74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ontla.on.ca/web/home.do
      관광포인트 : 가이드 투어 없이는 내부 관람이 불가하다.
      개장시간 : 10:00~16:00(토,일 휴무)
      가는방법 : 매트로 Queen’s Park Station-Northbound Platform 이용
    • [관광] 토론토 시청사 개요 : CN 타워와 함께 토론토의 상징이 되고 있는 현대적 감각의 시청은 1965년 핀란드의 건축가 빌리오 레벨에 의해 설계되었다. 20층, 27층으로 높이가 다른 두개의 아치형 건물과 가운데의 돔 모양은 거대한 눈을 연상 시킨다. 시청 건물은 나단 필립스 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 100 Queen Street WestToronto, ON M5H 2N2, Canada
      전화/팩스 : TEL:+1 416-392-2489

      홈페이지주소 : http://www.toronto.ca/311/location_city_hall.htm
      개장시간 : 월~금 8:30 AM ~ 4:30 PM
      가는방법 : 지하철 Queen 역에서 이튼 센터 쪽으로 나온다. 이튼 센터 다음이 구 시청,그 다음이 시청. 지하철 역에서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인근의 다른 역에서 내려도 좋다
    • [관광] 토론토 대학 퀸스공원 서쪽으로 넓게 펼쳐져 있으며, 다운타운에 자리한 것이 이색적이다. 평범한 거리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약 5만명 이상의 학생들이 다니고 있는 캐나다 최대의 대학이다. 지그문트 사무엘 빌딩의 뒤쪽으로는 로마네스크 양식의 UNIVERSITY COLLEGE, 고딕 양식의 하트 하우스 등이 세워져 있다.
    • [관광] 로저스 센터
    • [관광]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 개요 : 토론토의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엔터테인먼트, 창조성 등이 결합된 보행자들을 위한 전통 있는 상업 지구이다. 1990년대 캐나다 최고의 영화 촬영 장소이자 현재 예술/문화/엔터테인먼트의 거리로도 알려져 있다. 이 지역은 2003년에 오픈했으며 이전에는 구더햄 워츠 양조장이 있던 곳이다.
    • [관광] 세인트 로렌스 마켓 개요 : 세인트 로렌스 마켓은 토론토 최초의 시장으로 꼽힌다. 20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한다. ‘토론토의 부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신선한 식사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곳으로 이름이 높다. 시장 주변 일대가 번화가여서 토론토 여행자라면 반드시 찾게 되는 명소이다. 시장을 이루는 두 개의 건물은 과거 시청사로 사용되었던 곳으로 고풍스러운 모습을 띠고 있다. 오래된 재래시장이지만, 백화점 식품 코너 못지않게 깔끔하게 정비 되어 있다. 세인트 로렌스 마켓은 크게 남쪽과 북쪽 시장으로 나뉜다.

      이중 북쪽 마켓은 1803년에 지어졌으나 화재 등으로 여러 차례 개축되었다. 현재의 건물은 1968년에 지어졌다. 남쪽 시장 2층에는 토론토시 기록 보관소 공식 전시 기관인 마켓 갤러리가 자리해 있다. 토론토시와 세인트 로렌스 마켓의 역사와 관련 예술품을 전시해 놓았다. 주말에는 빈티지 앤티크 마켓이 열리기도 한다. 특히 매주 토요일 캐나다 최대 규모의 장터로 꼽히는 파머스 마켓이 오픈한다. 1803년부터 시작된 이 장터는 토요일 이른 새벽부터 몰려든 농민들, 상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판매되는 물품도 다양한데 수백 종이 넘는 치즈나 과일, 빵, 생선, 육류, 향신료 등을 비롯해 제빵 기구, 요리 기구 등 음식과 관련된 물품이 특히 많다. 대부분의 상점이 수십 년이 넘는 전통을 갖고 있다. 시식이나 시음을 할 수 있는 코너도 잘 갖추어져 있다. 디저트를 함께 판매하는 카페나 노점 음식점 등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세인트 로렌스 마켓 내 음식점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 늘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주소 : 92 Front Street East, Toronto
      홈페이지주소 : http://www.stlawrencemarket.com/
      가는방법 : 킹 스트리트 역에서 킹스트리트(King Street)를 따라 자비스 스트리트(Jarvis Street) 코너까지 직진하면 St. Lawrence Hall 앞에 위치
    • [관광] 토론토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 : 13850 Steeles Ave W, Halton Hills, ON L7G 0J1 캐나다
    13일07월 25일
    14일07월 26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탱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광관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캐나다동부] 나이아가라 헬기
    CAD
    180
    180
    약30분소요[대기시간포함]
    지정된 대기장소 대기
    동행 안함
    [캐나다동부] I-MAX + 스카이론타워
    CAD
    50
    50
    약1시간소요
    지정된 대기장소 대기
    동행 안함
    [캐나다동부] CN 타워 전망대
    CAD
    50
    50
    약1시간소요
    지정된 대기장소 대기
    동행 안함
    [캐나다동부] 랍스터(바닷가재) 석식 업그레이드
    CAD
    80
    80
    0
    기본석식제공
    동행 안함
    [캐나다동부] 나이아가라 월풀 제트보트
    CAD
    140
    140
    약1시간소요
    지정된 대기장소 대기
    동행 안함
    [밴쿠버] 송영서비스
    CAD
    75
    75
    0
    전일정 자유시간
    동행 안함
    [밴쿠버] 휘슬러 데이투어
    CAD
    270
    270
    8시간
    전일정 자유시간
    동행 안함
    [밴쿠버] 조프리레이크 데이투어
    CAD
    250
    250
    8시간
    전일정 자유시간
    동행 안함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숙박]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빅토리아 게이트웨이
    호텔소개 주소 : 829 McCallum Rd, Victoria, BC V9B 6W6
    홈페이지주소 : http://www.fourpointsvictoriagateway.com/
    별갯수 : ★★★★☆
    객실수 : 117
    전화/팩스 : Phone: (250) 474-6063
    Hotel Reservations: 866-716-8133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쉐라톤 길포드 호텔
    호텔소개 소개 : 최근에 리노베이트를 하여 더욱 깔끔해지고 업그레이드되었다. 포트 켈스 비즈니스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밴쿠버 공항에서 32km 떨어져있다.
    주소 : 15269 104th Avenue Surrey, British Columbia V3R 1N5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밴쿠버 시내에서 22km, 스텐리 파크에서 26km떨어져 있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1200
    객실수 : 279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세탁서비스, 헤어드라이기
    객실정보 : http://www.sheratonguildford.com
    전화/팩스 : TEL : 403-762-2207
    숙소타입 - 신규추가항목-호텔,리조트 등 : 패키지호텔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쉐라톤 밴쿠버 길포트 호텔
    호텔소개 소개 : 최근에 리노베이트를 하여 더욱 깔끔해지고 업그레이드되었다. 포트 켈스 비즈니스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밴쿠버 공항에서 32km 떨어져있다.
    주소 : 15269 104th Avenue Surrey, British Columbia V3R 1N5
    홈페이지주소 : http://www.sheratonguildford.com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밴쿠버 시내에서 22km, 스텐리 파크에서 26km떨어져 있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1200
    객실수 : 278
    총층수 : 21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회의실, 바/라운디/Pub, 24시간 룸서비스,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관광안내채널, 카드키 시스템, 인공위성 TV,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전압 : 100~110V
    전화/팩스 : Tel : 1-604-582-9288 / Fax : 1-604-582-9712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인스 오브 밴프
    호텔소개 소개 : 밴프 국립공원의 중심에 위치한 한적한 호텔로 설퍼산 곤돌라와 어퍼 핫 스프링스 온천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600 Banff Avenue Banff, AB TIL 1H8 Canada

    홈페이지주소 : http://www.bestofbanff.com/inns-of-banff/
    등급 : 준특급
    별갯수 : ★★★☆☆
    객실수 : 244
    총층수 : 5
    부대시설 : 스파,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바/라운디/Pub, 객실내 인터넷, 인공위성 TV, 헤어드라이기
    전압 : 110
    전화/팩스 : (403) 762-458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밴프 카날타로
    호텔소개 주소 : 545 Banff AvenueT1L 1B5, Banff, AB T1L 1B5 캐나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canaltalodge.com/
    전화/팩스 : 403-762-2112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밴프 보이저 인
    호텔소개 주소 : Banff National Park, 555 Banff Ave, Banff, AB T1L 1B5, Canada
    홈페이지주소 : www.canaltahotels.com
    전화/팩스 : +1.800.879.1991
    +403.762.330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밴프 센터 호텔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인스 오브 밴프
    호텔소개 소개 : 밴프 국립공원의 중심에 위치한 한적한 호텔로 설퍼산 곤돌라와 어퍼 핫 스프링스 온천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600 Banff Avenue Banff, AB TIL 1H8 Canada

    홈페이지주소 : http://www.bestofbanff.com/inns-of-banff/
    등급 : 준특급
    별갯수 : ★★★☆☆
    객실수 : 244
    총층수 : 5
    부대시설 : 스파,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바/라운디/Pub, 객실내 인터넷, 인공위성 TV, 헤어드라이기
    전압 : 110
    전화/팩스 : (403) 762-458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크레스트우드 호텔
    호텔소개 재스퍼국립공원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용이하며, 재스퍼 국립공원의 아싸바스카 폭포, 멀린호수, 재스퍼 트램웨이, 재스퍼 다운타운 그리고 이 외의 아름다운 로키산맥을 감상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호텔이다. 호텔 내부에 무료 와이파이가 가능하며, 풀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하얏트 플레이스 캘거리 에어포트
    호텔소개 전화/팩스 : +1 587-747-1234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호텔 클리크
    호텔소개 캘거리 공항 인근에 위치한 호텔로 편안함, 휴식, 행복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로 시크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공항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약 5분 소요되는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에게도 이상적이다.

    캘거리 타워, 프린시스 아일랜드 공원, 차이나타운 등의 볼거리가 있는 캘거리 다운타운까지는 차량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

    객실 내에는 소형 냉장고, 47인치 LED TV, 브랜드 커피 메이커 등의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어클레임 캘거리 에어포트
    호텔소개 소개 : 현대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호텔로 공항에서 2km, 다운타운에서 차로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호텔입니다. 캘거리 인터네셔널 에어포트에서 24시간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편안하게 호텔까지 오실 수 있습니다.
    주소 : 123 Freeport Boulevard N.E., Calgary, Alberta T3N 0A3

    홈페이지주소 : http://www.acclaimhotel.ca/
    이메일 : stewart@acclaimhotel.ca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캘거리 인터네셔널 에어포트에서 2km 떨어진 지점에 위치
    객실수 :
    약도 및 교통편 : http://www.acclaimhotel.ca/map-directions/index.cfm
    전압 : 110V
    전화/팩스 : Phone: 403.291.8000 Fax: 403.532.9400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낙 호텔
    호텔소개 소개 : 샤토 프롱트낙 호텔은 1893년에 건립된 호텔로, 캐나다 국립 사적지로 지정된 유서 깊은 건축물이다. 호텔의 이름은 프랑스 식민 시대의 총독이었던 프롱트낙 백작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청동 지붕과 붉은 벽돌이 인상적인 샤토 프롱트낙 호텔은 르네상스 시대의 샤토 스타일로, 플라스 다름의 남쪽 세인트로렌스 강이 내려다보이는 절벽 위에 우뚝 서 있어 퀘벡 시티 어디에서나 웅장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프랑스 문화의 정체성을 지켜가는 퀘벡의 상징물로 꼽히고 있다. 퀘벡 주 홍보 사진의 90% 이상이 이 호텔의 모습을 담고 있을 정도로 샤토 프롱트낙 호텔에 대한 퀘벡 시민들의 자부심은 크다.

    주소 : 1 Rue des Carrières, Ville de Québec, QC G1R 4P5 캐나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fairmont.com/frontenac-quebec/
    등급 : ★★★★
    객실수 : 페어몬트 골드층의 60개 객실 포함, 총 611개의 객실 보유
    전화/팩스 : +1 418-692-386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더블트리 바이 힐튼 오타와
    호텔소개 주소 : Château Cartier Golf Course, 1170 Chemin d'Aylmer, Gatineau, QC J9H 7L3
    홈페이지주소 : http://doubletree3.hilton.com/en/hotels/quebec/doubletree-by-hilton-hotel-gatineau-ottawa-YOWARDT/index.html
    별갯수 : ★★★★☆
    전화/팩스 : TEL: +1-819-778-0000
    FAX: +1-819-777-716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호텔 앤 스위트 나이아가라 폴스
    호텔소개 소개 : 나이아가라 폭포를 바라보며 위치해 있는 힐튼 나이아가라 폴스뷰 호텔은 나이아가라 카지노 리조트와 연결되어 있어, 카지노 이용에도 편리합니다. 3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폭포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으며, 3층 높이의 슬라이드가 있는 실내수영장 역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주소 : 6361 Fallsview Boulevard, Niagara Falls, Canada L2G3V9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fallshilton.com/
    이메일 : inform@hospitalitymotels.ca

    등급 : 초특급
    별갯수 : ★★★★☆
    위치 : 카지노 리조트 및 여러 특급 호텔들과 나란히 나이아가라 폭포를 바라보는 위치에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폴스 중심부에 위치한 힐튼 호텔 앤드 스위트 나이애가라폴스/폴스뷰는 아이맥스 시어터 나이아가라 폭포 및 스카이런 타워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호스슈 폭포 및 브라이들베일 폭포도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6001100
    객실수 : 500
    총층수 : 53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회의실, 포터, 바/라운디/Pub, 금연룸/계단,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안전금고,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객실정보 : 커피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전압 : 110V
    전화/팩스 : Tel: 1-905-354-7887 Fax: 1-905-374-6707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메리엇 게이트웨이 온 더 폴스
    호텔소개 주소 : 6755 Fallsview Blvd, Niagara Falls, ON, L2G3W7

    홈페이지주소 : http://www.marriottgatewayonthefalls.com/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나이아가라 폴스에 있는 메리어트 게이트웨이 온 더 폴스는 상업 지구에 위치하며 스코티아뱅크 컨벤션 센터, 호스슈 폭포 및 스카이런 타워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브라이들베일 폭포 및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도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객실수 : 405
    총층수 : 32층

    부대시설 :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룸서비스,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바/라운디/Pub, 비지니스센터,
    객실정보 : 커피메이커, 금고, 에어컨, 인터넷, 케이블 TV,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전화/팩스 : 전화: +1 905-374-1077
    팩스: +1 905-374-6224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쉐라톤 온 더 폴스
    호텔소개 소개 : 나이아가라에서 가장 규모있고 럭셔리한 폭포뷰 호텔로 캐나다와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를 한눈에 감상 할 수 있는 포인트에 위치해 있어, 최고의 폭포뷰를 제공할 것을 보장하는 호텔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의 장엄한 전망을 가진 호텔로 라운지, 카페, 룸 서비스, 사우나, 월풀, 실외 수영장등의 시설들을 이용할수 있으며, CNN ULTIMATE SERVICE AWARD 2002를 수상하였습니다
    주소 : 5875 Falls Avenue Niagara Falls, ON L2G 3K7
    홈페이지주소 : http://www.sheratononthefalls.com/
    이메일 : sales@fallsview.com
    등급 : 특급
    별갯수 : ★★★★☆
    위치 :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300야드 거리(도보로 약 5분거리), 버팔로 공항에서 42km(버스이용 약 40분), 토론토 공항에서 135km거리(버스이용 약 2시간)
    나이아가라 폴스 중심부에 있는 쉐라톤 온 더 폴스는 Clifton Hill, 아메리칸 폴스 및 브라이들베일 폭포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스카이런 타워 및 바람의 동굴도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객실수 : 669
    총층수 : 22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세탁서비스, 쇼핑아케이드, 회의실,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디/Pub, 24시간 룸서비스,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관광안내채널, 카드키 시스템,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객실정보 : 커피메이커, 인터넷(요금별도),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전압 : 110V
    전화/팩스 : 전화 : 1-905-374-4445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호텔 앤 스위트 나이아가라 폴스
    호텔소개 소개 : 나이아가라 폭포를 바라보며 위치해 있는 힐튼 나이아가라 폴스뷰 호텔은 나이아가라 카지노 리조트와 연결되어 있어, 카지노 이용에도 편리합니다. 3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폭포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으며, 3층 높이의 슬라이드가 있는 실내수영장 역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주소 : 6361 Fallsview Boulevard, Niagara Falls, Canada L2G3V9
    홈페이지주소 : http://www.niagarafallshilton.com/
    이메일 : inform@hospitalitymotels.ca

    등급 : 초특급
    별갯수 : ★★★★☆
    위치 : 카지노 리조트 및 여러 특급 호텔들과 나란히 나이아가라 폭포를 바라보는 위치에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폴스 중심부에 위치한 힐튼 호텔 앤드 스위트 나이애가라폴스/폴스뷰는 아이맥스 시어터 나이아가라 폭포 및 스카이런 타워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호스슈 폭포 및 브라이들베일 폭포도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16001100
    객실수 : 500
    총층수 : 53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렌트카데스크/주차, 세탁서비스, 회의실, 포터, 바/라운디/Pub, 금연룸/계단,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안전금고, 냉난방시스템, 헤어드라이기
    객실정보 : 커피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전압 : 110V
    전화/팩스 : Tel: 1-905-354-7887 Fax: 1-905-374-6707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토론토 에어포트 호텔 앤 스위트
    호텔소개 소개 : 미시사가에 있는 힐튼 토론토 에어포트 스위트 호텔은 도심 내 최고의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4성급 호텔에는 419개의 객실이 있으며 동급호텔과 같으 수준의 객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세련된 분위기의 에어컨, 일간지, 책상, 무선 인터넷, 객실 안전장치, 미니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투숙객은 공항 환승, 24시간 룸 서비스, 상점 등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기억에 남을 만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소 : 5875 Airport Road, Mississauga, Ontario, L4V 1N1, Canada
    홈페이지주소 : http://www3.hilton.com/en/hotels/ontario/hilton-toronto-airport-hotel-and-suites-YYZHIHH/index.html?WT.mc_id=EPEMHHResconfEN
    등급 : 특급
    별갯수 : ★★★★☆
    전화/팩스 : TEL: +1-905-677-9900
    FAX: +1-905-677-7782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토론토/마캄 스위트
    호텔소개 주소 : 8500 Warden Ave, Markham, ON L6G 1A5, Canada
    홈페이지주소 : http://www3.hilton.com/en/hotels/ontario/hilton-toronto-markham-suites-conference-centre-and-spa-YYZAPHF/index.html

    별갯수 : ★★★★☆
    위치 : 주변명소 : 플라토 마컴 극장, 퍼스트 마컴 플레이스, 프레데릭 호스면 발리 아트 갤러리, 퍼시픽 몰, 마크빌 쇼핑센터

    객실수 : 502
    총층수 : 10층

    부대시설 :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바/라운디/Pub, 비지니스센터,
    객실정보 : 주변명소 : 플라토 마컴 극장, 퍼스트 마컴 플레이스, 프레데릭 호스면 발리 아트 갤러리, 퍼시픽 몰, 마크빌 쇼핑센터

    전화/팩스 : 전화 : 1-905-470-8500 / 팩스 : 1-905-477-8611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미도우베일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