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가격확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확정인솔자예정

상품코드|EWP317KELX

단체번호|58560363

[ 시그니처 ]
[시그니처][노팁X노옵션X프리미엄 특전X월드 체인1박/일급 호텔7박 보장] 영국 일주 10일[잉/스/아/북/웨]

#템즈강 유람선 #스코틀랜드 위스키 #자이언트 코즈웨이 #스톤헨지 #옥스포드 #에딘버러 #더블린

자세한 상품가격표
성인(만 12세 이상)
아동 No Bed(만 12세 미만)
아동 Extr Bed(만 12세미만)
유아 No Bed(만 2세 미만)
총 상품가격
3,883,600원
33,600원
3,695,150원
394,900원
기본상품가격
3,850,000원
3,661,550원
394,900원
유류할증료
33,600원
33,600원
33,600원
0원

현지투어 조인 현지투어조인 안내2,690,000원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720,000원

  •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이란?

해외에서 여행오거나 항공권이 있는 경우

항공권을 뺀 현지 행사만 함께 진행하는 요금

객실 1인 사용료란?

객실 1인 사용료는 전일정동안 호텔객실을 성인 1인이

사용할 경우, 상품가 이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상품 요약 정보
여행도시 윈저
교통편  대한항공 대한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8박 10일 [기내 1일숙박]
  • 2020년 03월 14일 (토) 13:00 인천(KE907)
  • 2020년 03월 14일 (토) 16:30 런던-히드로(KE907)
  • 2020년 03월 22일 (일) 18:50 런던-히드로(KE908)
  • 2020년 03월 23일 (월) 14:50 런던-히드로(KE908)
평균비행시간 | 출발시 12시간 35분 / 도착시 11시간 00분
예약인원
현재 4명 (여유 좌석 24명 / 최소 출발 인원 10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10:20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3층 동편 H카운터 창측 모두투어 전용미팅 테이블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38,500 마일 적립 예정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출발 전 여행자 개별 가입 필수, 출발일 + 10일 후 적립)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회원번호(MT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입력 필수

    예상 적립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2020.02
다른 일정 여행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http://img4info.modetour.com/126/EUROSIGNATURE/es1.JPG

 ★☆★프리미엄 영국일주 10일 ★☆★

★United Kingdom (잉글랜드+스코틀랜드+웨일즈+북아일랜드) + Ireland (아일랜드)★ 


●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영국일주 10일에 프리미엄의 품격을 더한 상품●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전 일정 8박 중, 7박 4성급 호텔 투숙/ 그 중 1박은 월드 체인 ■

전일정 공동경비 [※100GBP 상당※] 포함 ■  

템즈강 유람선 옵션 [※40GBP 상당※] 포함 ■    

■ 북아일랜드 벨파스트 타이타닉 박물관 내부관광 포함 ■    

■ 스코틀랜드 위스키 체험관 내부관광 포함  ■    

 

 ■ 특식 - 테이스트 오브 영국 ■

1) Fish & Chips : 영국을 대표하는 음식 '피쉬 앤 칩스' + 'Half Pint of Lager OR Soft Drinks'

2) Roast Beef : 쇠고기를 오븐에서 구운 영국 가정식 요리

3) Traditional English Aternoon Tea : 체스터 대성당 내부에서 만끽하는 정통 애프터눈 티 셋트  


※ 영국일주는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런던 도착에서부터 런던 아웃까지 런던일주 전문 현지 가이드가 동행합니다. 현지에서의 원활한 투어를 위하여 수신기가 사용될 예정이오니 출발 전 개인 이어폰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http://img4info.modetour.com/126/EWP/YUM/EWP317KE.jpg

포함사항

* 전일정 공동경비/기사/가이드 경비 [1인당 GBP100 (※GBP=영국파운드)]포함
* 전일정 8박 중 7박은 4성급 호텔 및 호텔 조식 포함

※ 일정 중 북아일랜드 지역은 3성급 호텔로 진행됩니다.

지역별 엄선된 호텔로 사용합니다.
※ 호텔은 출발 1~2일 전에 확정이 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모두투어 영국일주 상품은 관광객들에게 징수하는 호텔TAX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일정상의 항공료, 유류할증료, 인천 공항세, 제세금 포함입니다.

* 일정상 내부 관광이 포함된 모든 관광지의 입장료는 포함힙니다.
* 호텔(2인 1실 기준), 차량, 식사 포함입니다.
*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
※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여행자 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링크를 클릭하여 참고해 주십시오.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 기타 개인 음료 및 경비
* 초과 수하물 요금(규정의 무게, 크기, 개수를 초과 하는것)
* 개인 경비 및 매너팁 (호텔, 개인수화물 대리운반등)
* 쇼핑 또는 선택관광 비용
* 싱글객실 사용시 싱글객실차지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 수신기 사용을 위한 개인 이어폰 반드시 지참 부탁드립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매너팁:식당,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4인 가족은 방을 2개 사용하셔야 합니다. (4인1실 사용 불가)
[성인2+소아1인경우 extra bed 사용하고 소아요금적용(*특가상품의 경우 성인, 소아 요금동일)]
[성인2+소아2인 경우 각각 방 사용하고 소아는 성인요금 적용]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TRIPLE ROOM의 경우 TWIN 또는 DOUBLE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유럽의 경우 싱글룸 사용시 싱글베드로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
(열차구간 or 페리요금 등은 포함이며 중간 ★모든 항공구간 요금은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이 따로 표기되지 않은 경우에도 가능할 수 있으니 이 또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 (홈쇼핑, 제휴업체 포함)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상품가 차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효율적인 여행의 진행을 위해 관광지의 순서가 바뀌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 보험 주의 사항 지병이나 정신 질환을 가지고 계신 고객, 임신 중이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고객, 고령자 (81세 이상),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 하시는 고객은 여행 신청시 증상을 포함한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당사는 가능한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의사의 진단서나 소정의 ‘여행 동의서’ 제출 요청 드릴 수있으며 동반자 동행을 조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만 15세 미만 및 79세 6개월 이상의 고객의 경우 1억원 여행자 보험 플랜으로 적용됩니다. 단, 만 15세 미만 및 79세 6개월 이상의 고객의 경우 1억원 여행자 보험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03월 14일 토요일
런던
가이드 미팅 : ※ 가이드는 출발 전 안내 드립니다.
★미팅보드 : 모두투어★
※ 현지에서의 즐거운 투어를 위한 수신기 사용을 위해 개인 이어폰 준비 부탁드립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런던] HILTON LONDON HEATHROW AIRPORT T5
HILTON LONDON HEATHROW AIRPORT T5
식사
  • [중식] 기내식 [석식] 한식도시락
2일03월 15일 일요일
옥스포드
  • [관광(외부관람)] 보들리안 도서관 개요 : 옥스퍼드 대학교의 도서관으로,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서관이다. 이곳에는 영국에서 인쇄되는 모든 책을 기증 받아 대부분의 초판을 소장하고 있다. 특히 영국문학, 초기 인쇄본, 동양문서 등이 많다. 총 420만 권 이상의 인쇄물과 5만 점 이상의 문서가 소장되어 있다. 보들리언 도서관은 1327년에 우스터의 주교 토마스 콥엄(Thomas Cobham)이 설립하였다. 1550년 에드워드 6세(Edward VI)?때 도서관의 장서를 압수하고 도서대도 철거하였다. 1602년 토머스 보들리(Thomas Bodley) 경이 재건하여 다시 문을 열었을 뿐 아니라 주변 건물을 사들여 도서관을 확장하였다. 18세기 후반에 는 래드클리프 카메라관을 신설하였다. 1946년에 질스 길버스 스콧 (Giles Gilbert Scott) 경이 신축 도서관을 설계하였고, 옛 도서관 건물과 지하 통로로 연결된다. 해리포터 영화에서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도서관으로 등장하는 장소이다.

크라이스트 처치 대학
  • [관광] 크라이스트 처치 대학 개요 : 옥스퍼드(Oxford)에 있는 대학 겸 성당이다. 1532년 헨리 8세(Henry VIII)가 설립하였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당인 동시에 대학인 곳이다. 옥스퍼드의 대학(college)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다. 옥스퍼드 대학교 내에서도 귀족적이고 전통이 강하다. 성당의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가 유명한데, 14세기 라파엘 전파 예술가인 에드워드 번 존스(Edward Burne Jones)의 작품이다. 또한 대학 건물이 아름다워 다른 여러 대학 기관의 모델로 사용되었다. 한편, 영화《해리포터》의 마법학교의 식당 장면이 이곳에서 촬영되었다. 영국 총리를 4번 지낸 윌리엄 글래드스턴(William Ewart Gladstone)을 비롯하여, 13명의 영국 총리를 배출하였다. 또, 예술가 윌리엄 모리스(William Morris), 비평가 존 러스킨(John Ruskin),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저자 루이스 캐럴(Lewis Carroll) 등이 이곳 출신이 다.?크라이스트 처치의 2층에 위치한 홀은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학생들의 식당으로 등장하였으며, 현재도 대학의 행사의 연회나 행사가 있을 시, 식당으로 사용하고 있는 곳이다.

코츠월드
  • [지역노출(대륙/국가/도시)] 코츠월드 개요 : 코츠월드는 런던 근교의 전원마을, 여러개의 시골마을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한적하고 고요한 정취와 자연풍경, 옛 목가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곳 입니다.
코츠월드
  • [관광] 코츠월드 개요 : 코츠월드는 런던 근교의 전원마을, 여러개의 시골마을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한적하고 고요한 정취와 자연풍경, 옛 목가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곳 입니다.
바이버리
  • [관광] 바이버리 개요 :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코츠월드.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마을이라 불리우는 바이버리. 콜른 강을 끼고 평화로운 모습으로 자리잡고 있다.
스트랫포드 어폰 에이번
  • [지역노출(대륙/국가/도시)] 스트랫포드 어폰 에이번 개요 : 잉글랜드 워릭셔 카운티에 위치하여있으며, 버밍엄의 남쪽 약 34km 지점인 에이번강 우측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서, 인구는 2006년 기준으로 22,649명인 소도시이다.
    7세기경부터 발달한 시장 중심도시이며, 금속·화학 등의 공업이 약간 이루어지는 소도시이지만, 그보다는 문호 셰익스피어와 관련된 관광도시로서 더 유명하다. 시내에는 그가 태어난 집(현재는 박물관), 만년의 6년간을 지낸 집터(현재는 공원), 그의 아내 A.해더웨이와 함께 묻혀 있는 묘지 등이 있으며, 대부분은 국가가 19세기에 사들여 보존하고 있다. 해마다 셰익스피어축제가 열리는 극장(로열셰익스피어극장)은 원래 1875년에 건립되었으나, 1926년 부속의 도서관·미술관·박물관만 남기고 타버렸기 때문에 1932년 에이번강 연변에 근대적인 새 극장이 재건되었다. 시내에는 영국 특유의 목조 건물이 남아 있다.
셰익스피어 생가
  • [관광] 셰익스피어 생가 개요 : 1564년 영국의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가 태어난 집이다. 이곳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셰익스피어가 세상을 떠난 후 그의 손자가 살았다. 세월이 지나면서 개조된 내부를 최근에 셰익스피어가 살았던 16∼17세기 당시의 모습으로 복구하였다. 1층에는 식당과 가방 공장, 2층에는 셰익스피어가 태어난 방이 있다. 셰익스피어 센터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호텔로 이동 및 숙박
워링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잉글랜드]Daresbury Park Hotel
Daresbury Park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3일03월 16일 월요일
리버풀
  • [지역노출(대륙/국가/도시)] 리버풀 비틀즈와 축구의 도시 리버풀. 영국을 이루는 4개의 나라중에 하나인 잉글랜드에서 손에 꼽히는 주요 도시 중 하나로 바다를 끼고 있는 도시답게 영국 내의 최고의 무역항 도시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리버풀은 예스터데이, 렛잇비 등의 세계적인 히트곡을 남기고 떠난 4인조 밴드인 비틀즈의 고향입니다. 리버풀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EPL의 4대클럽중에 하나인 Liverpool FC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수많은 스타선수들을 배출했음은 물론이고 잉글랜드 축구클럽 중 유일하게 챔피언스 리그 우승컵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틀즈스토리(비틀즈뮤지엄)
  • [관광] 리버풀 비틀즈와 축구의 도시 리버풀. 영국을 이루는 4개의 나라중에 하나인 잉글랜드에서 손에 꼽히는 주요 도시 중 하나로 바다를 끼고 있는 도시답게 영국 내의 최고의 무역항 도시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리버풀은 예스터데이, 렛잇비 등의 세계적인 히트곡을 남기고 떠난 4인조 밴드인 비틀즈의 고향입니다. 리버풀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EPL의 4대클럽중에 하나인 Liverpool FC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수많은 스타선수들을 배출했음은 물론이고 잉글랜드 축구클럽 중 유일하게 챔피언스 리그 우승컵을 가지고 있습니다.
  • [관광] 비틀즈스토리(비틀즈뮤지엄) 개요 : 영국 잉글랜드 리버풀(Liverpool)의 관광지이다. 영국 그룹 비틀즈(Beatles)와 관련된 자료를 전시하고 상품을 판매한다. 비틀즈가 만들어 질 무렵부터 현재까지의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비틀즈가 출연한 뮤직 비디오와 영화도 상영된다. 또, 그들이 공연을 했던 클럽과 녹음했던 스튜디오 등도 재현해놓았다. 비틀즈 멤버들이 직접 입었던 무대의상, 존 레논이 연주했던 그랜드 피아노 등도 전시한다.

윈드미어
윈드미어 호수
  • [관광] 윈드미어 호수 개요 : 동화 피터래빗의 배경이기도 하며 윈드미어 호수를 중심으로 한 일대가 영국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윈드미어는 영국인들이 가족여행 또는 하이킹으로 많이 찾는 대표적인 호수 마을이며, 윈드미어 호수는 영국에서 가장 큰 담수 호수로, 날씨가 좋은 날은 파란 하늘에 구름과 태양, 산과 호수가 어우러져 한편의 장관을 연출하는 곳이다.
    가는방법 :
에딘버러로 이동 및 호텔 숙박
에딘버러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잉글랜드]Doubletree by Hilton Swindon
Doubletree by Hilton Swindon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Fish & Chips] [석식] 현지식
4일03월 17일 화요일
에딘버러
로얄마일
  • [관광] 로얄마일 개요 : 에딘버러 성에서 내려오면 만나는 에딘버러에서 가장 넓고 번화한 거리다. 자갈을 깔아 길을 만든 이 거리를 따라 선물가게, 양품점, 카페와 박물관 등이 늘어서있다. 조지 왕 시대의 에딘버러 광장과 가로수가 줄지어 서 있는 골목길과 우아한 쇼핑가는 고풍스러운 홀리루드하우스 궁전과는 달리 현대적인 장소이다.
에딘버러 성
  • [관광] 에딘버러 성 개요 : 12세기 건축된 위풍당당한 성으로 에딘버러의 랜드마크인 에딘버러 성은 전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영국 최대 관광명소이다. 올드 타운 서쪽의 바위산에 자리잡은 에딘버러 성은 잿빛의 벽돌로 쌓여진 성곽이 인상적이며 성에서 바라보는 에딘버러 시내의 전망은 환상적이다. 에딘버러 성 옆에는 세계 1차 대전 직후 만들어진 스코틀랜드 국립 전쟁 기념관도 자리하고 있다. 그 외 다양한 볼거리가 있지만 그 중에서 1076년 말콤 3세의 왕비인 마거릿이 성 안에 세운 성 마거릿 교회 St. Margaret's Chapel 가 꼽힌다.
위스키박물관(The Scotch Whisky Experience)
  • [관광] 위스키박물관(The Scotch Whisky Experience) 개요 : 영국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로열 마일(Royal Mile)에 있는 스카치 위스키 홍보관이다. 위스키를 만드는 과정과 위스키의 역사를 설명한다. 직접 스카치 위스키를 시음해 볼 수 있다.
1,120년에 건립된 고딕 양식의 교회 세인트 자일 성당 (외관)
호텔로 이동 및 숙박
에어(Ayr)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스코틀랜드]North West Castle Hotel
North West Castle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5일03월 18일 수요일
케언리안
[07:00] 케어리언 포트로 이동하여 페리 탑승
※ 페리 탑승(출.도착)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09:30] 북아일랜드의 수도 벨파스트 포트 도착
벨파스트
  • [지역노출(대륙/국가/도시)] 벨파스트 개요 : 타이타닉의 본고장인 벨파스트의 산업 전통은 유서 깊은 도시를 형성하였으며, 얼스터 (Ulster) 박물관, 시청, 얼스터 민속 수송 박물관(Ulster Folk and Transport Museum) 및 현존하는 많은 건물에서 그 진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공원과 가든, 화랑은 완벽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벨파스트에서 몇 시간 떨어진 곳에 자이언트코즈웨이(Giant's Causeway) 도로가 펼쳐져 있으며, 여행자들은 모언 (Mourne) 산을 등반하고, 퍼마나 (Fermanagh) 에서 낚시를 하고, 북 아일랜드의 많은 그림 같은 마을들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북 아일랜드의 나머지 지역들을 알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타이타닉박물관
  • [관광] 타이타닉박물관 개요 : 타이타닉호는 벨파스트에 있는 해럴드 앤 울프 사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로 인해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타이타닉 박물관을 가지고 있다. 스페인 빌바오의 구겐하임 미술관으로도 유명한 세계적인 건축가 프랑크 게리가 디자인 했으며 내부는 타이타닉을 건조하던 당시 분위기를 볼 수 있는 파트와 타이타닉 호의 역사화 선체 안의 객실들을 재현해 놓은 파트로 나뉘어진다. 건물에서부터 내부 관람까지 관광객들을 한눈에 압도하는 규모와 디자인의 센터이다.
자이언트코즈웨이(Giant's Causeway)
  • [관광] 자이언트코즈웨이(Giant's Causeway) 개요 :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상절리지대. 북아일랜드에서 유일하게 유네스코에 등재되어 있는 자연유산으로, 이름 그대로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더블린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아일랜드] Hilton Dub. Airport
Hilton Dublin Airport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호텔식
6일03월 19일 목요일
더블린
트리니티 컬리지
  • [관광] 트리니티 컬리지 개요 : 1592년 엘리자베스 1세에 의해 세워진 대학교로 아일랜드 최초의 대학.
    개장시간 :
    가는방법 :
기네스 맥주 공장
  • [관광] 기네스 맥주 공장 개요 : 기네스 호프 스토어는 역사적으로 오래된 호프 양조 창고인데 방문객들은 기네스 시청각 교재와 거대한 기네스 박물관을 볼 수 있다. 양조에 관한 투어는 아니지만 재미있는 일정이 될 수 있다.
    입장료 : 2Punt의 입장료(학생은 1.50)
    개장시간 : 월∼금요일에 10:00(am)∼16:00(pm)
    가는방법 : 애쉬턴 부두에서 51번이나 79번 버스를 타고 가면 된다.
더블린
[14:50] 더블린 포트로 이동하여 페리 탑승
※ 페리 탑승(출.도착)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8:20] 웨일즈의 홀리헤드 포트 도착
웨일즈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웨일즈]The Celtic Royal Hotel
The Celtic Royal Hotel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한 식 [석식] 현지식
7일03월 20일 금요일
콘위
콘위 캐슬
  • [관광] 콘위 캐슬 개요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콘위성. 웨일즈의 콘위에 위치한 중세의 방어시설로서 수세기동안 여러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군사적 요충지로 강변의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높은 성벽과 8개의 거대한 탑이 그 웅장함을 자랑한다.
체스터
  • [지역노출(대륙/국가/도시)] 체스터
로마시대 유적이 잘 보존된 체스터 관광 : 약 2,000년 전 로마군에 의해 건설된 성벽(외관)
빅토리아 여왕 즉위 60주년 기념으로 세웠다는 '빅토리아 시계탑'
역사도시 체스터의 상징과도 같은 '체스터 대성당' 내부입장 + 애프터눈티 런치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잉글랜드]Jurys Inn Cheltenham
Jurys Inn Cheltenham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Traditional English Aternoon Tea] [석식] 현지식
8일03월 21일 토요일
바스
  • [관광(외부관람)] 바스수도원 개요 : 7세기에 처음 만들어졌고 이후 12세기, 16세기에 재건축 된 Bath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수도원이다. 탑의 높이가 49m, 아치형 천정의 높이가 24m로 웅장한 모습을 자랑한다.
로만바스
  • [관광] 로만바스 개요 : 잉글랜드 에이번주 바스에 있는 로마시대 공중 목욕탕으로 현재 세계에서 로마시대 목욕탕을 가장 온전하게 보존하고 있는 유적지로 유명하다. 1987년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되어 있다.


스톤헨지
  • [관광] 스톤헨지 개요 : 영국 남부 솔즈버리 평원(Salisbury Plain)에는 대략 기원전 1900년경부터 시작하여 기원전 1600 년경 신석기 시대 말기에 완성되었다고 하는 거대한 석조물이 있다. 무려 4톤에 달하는 거석들이 줄지어 세워져 있으며 그 중 청석(blue stone)들은 여기에서 500킬로 넘는 곳에서 실어 왔다고 한다.
윈저
  • [관광(외부관람)] 윈저성 개요 : 영국의 왕실 소유로 실제 사용되고 있으며 약 900년이 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성입니다.
런던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런던] HILTON LONDON HEATHROW AIRPORT T5
HILTON LONDON HEATHROW AIRPORT T5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 식
9일03월 22일 일요일
런던
  • [관광(외부관람)] 국회의사당과 시계탑 빅벤(외관) 개요 : 국회의사당의 동쪽 끝 첨탑의 이름이 빅벤(Big Ben)이다. 공사담당관인 벤저민의 이름을 축약해 빅벤이라 부르게 되었으며 지금도 정해진 시간에 타종한다. 아름다운 고딕스타일의 첨탑으로 영국의 상징, 영국국회의 상징으로 자주 등장한다. 건축적으로는 좌측의 빅토리아 타워와 우측의 빅벤이 균형을 잘 이뤄 고딕양식의 완결을 보여준다.

  • [관광(외부관람)] 웨스트민스터사원 개요 : 국회 의사당과 마주 보며 서 있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서쪽 West의 대사원 Minster 이란 의미이다. 이 건물은 1065년 12월 28일 참회왕 에드워드에 의해서 지어졌다. 교황의 후원으로 왕위에 오른 다음 그 답례로 성지순례를 약속했으나 지키지 못하여 그에 대한 보상으로 이 사원을 건립하였다. 원래 노르만 양식의 건물이었으나 헨리 3세가 고딕 양식으로 개축하고 그 후 18세기 중반 지금의 모습을 갖추었다.

    1066년 정복왕 윌리엄 공이 왕위 대관식을 이 곳에서 가진 이래 역대 왕들의 대관식을 거행한 장소가 되었다. 현재의 건물은 1388년에 증축된 것으로 왕실의 결혼식, 대관식, 장례식 등이 열리는 곳이며 역대 왕들의 무덤과 유명 정치인, 문인 등의 무덤과 기념비가 있다. 남쪽 회랑의 시인코너 Poet's Corner에는 초서, 바이런, 테니스등의 묘와 헨델, 뉴턴의 기념비 등이 있으며 북쪽 회랑에는 필, 글래드스톤 등 19세기 때의 수상을 포함해 역대 정치가들의 묘가 있다. 또한 사원 옆의 웨스터민스터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성가대원으로써 왕의 대관식이 있게되면 행사에서 성가를 부르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 윈스턴 처칠의 장례식, 앤드류 왕자의 결혼식, 다이아나 전 황태자비의 장례식이 열린 곳이기도 하다
  • [관광(외부관람)] 버킹엄 궁전 개요 : 1837년 빅토리아 여왕 이래 영국 왕실의 주거지가 된 버킹엄 궁전은 원래 버킹검 하우스로 건립되었다. 1726년에 왕실이 매입하여 개장, 증축을 한 결과 색상이 어색하고 양식도 제멋대로인 궁전이 만들어졌다. 그러나 정면 부분은 훌륭하며 특히 바깥 담의 금빛 장식과 중후한 철문의 부조는 궁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궁전 앞 광장에는 금빛 천사를 조각해 얹은 빅토리아 여왕 기념비가 있는데 이 기념비는 빅토리아 당시의 이상을 구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세워졌다. 이 곳은 2만㎡의 호수를 포함한 17만 4천㎡의 대 정원과 다수의 미술품을 소장한 미술관, 도서관이 있으며 여왕이 궁전에 있을 때는 정면 중앙에 왕실 깃발인 로열 스탠드가 나부낀다. 여행객들이 버킹검 궁을 찾는 이유는 그 유명한 근위대 교대식을 보기 위해서다. 교대식은 시즌에 따라 다른 스케줄로 진행이 되므로 여행시 사전에 알아보고 가야 한다. 또한 비가 올때도 진행되지 않으며, 인파가 몰려 열릴 시간보다 미리 가 있어야 좋은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영국박물관
※ 대영 박물관 단체 관람시 사전 예약제 시행합니다. ※ 예약이 불가한 경우에는 가이드 안내 후 자유 관람으로 진행합니다
  • [관광] 영국박물관 개요 : 한 해에 관광객이 무려 400만 여명이 다녀가는 세계 최대의 인류문화유산의 보고인 대영박물관은 의사였던 한스 슬로엔 경이 남긴 슬론 컬렉션에 왕실의 소장품과 로버트 고튼 경, 옥스퍼드 백작 로버트 해리의 고서를 함께 모아 설립되었다.

    1759년 개관 이후 세계 각 국에서 인류의 문화유산을 모아 오늘의 위용을 갖추게 되었고, 그 후 1824년부터 28년간의 세월에 걸쳐 증, 개축된 이 곳은 현재 44개의 이오니아식 원주에 받쳐진 그리스식 건물로 그 장엄함을 뽐내고 있다.
템즈강 유람선 파노라믹 투어
  • [관광] 템즈강 유람선 파노라믹 투어 개요 : 강변을 따라 역사적 건축물과 아름다운 다리, 최첨단 디자인의 건물, 고급 아파트 등 런던을 가장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런던타워 선착장 탑승 웨스트민스터 사원까지, 런던을 2배 즐기는 방법.시청사, 샤드, HMS 벨파스트, 모뉴먼트, 테이트 모던, 생폴 성당,
    런던아이 등 크루즈 탑승하여 관광하십니다.

    ※미참여시 가이드 또는 인솔자 동행, 차량으로 웨스트민스터 이동

    ※최소행사인원 : 최소 출발 10명부터 가능합니다.

    ※소요시간 : 약 40분
    ※서유럽 상품 : EUR(유로) 40/1인(성인 및 아동 동일)
    ※영국 한나라일주 상품 : GBP(파운드) 40/1인(성인 및 아동 동일)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Roast Beef] [석식] 기내식
10일03월 23일 월요일
인천국제공항 도착
즐거운 여행이 되셨는지요? 좋은 기억들을 오랫동안 간직하시길 바라며, 다가올 일상에서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호텔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0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홍차, 비스킷, 스카프, 우산 등의 잡화 및 영국 특산품 등
런던 HANNOVER 또는 Organic Botanist
30분~1시간
N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쇼핑시 구입하신 물품의 영수증과 면세점에서(TAX FREE)발급받으신 TAX REFUND(해외부가세환급)영수증은 반드시 본인이 지참하시어 TAX 환급을 확인하시기바랍니다.(최소 6개월까지 보관)

* 유럽에서 구매하신 물품에 관한 면세환급(TAX REFUND)은 구입 시 받은 면세서류를 출국시 공항(항만,역,국경)에 있는 TAX 환급 확인소에서 확인 스탬프를 받은 후, TAX 환급(REFUND)용 우체통에 서류를 반드시 넣으셔야 합니다.

(TAX REFUND 처리는 현지 우편으로 이루어지며 그 과정에서 서류 분실 및 누락의 가능성이 있음을 인지 부탁드립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30일~ 90일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합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 자리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고

★☆ 주의사항(쇼핑관련) ☆★
*현지 아울렛 매장에서 구입하신 물건은 교환 및 환불처리가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 방문지 정보
    1일03월 14일
    2일03월 15일
    • [관광] 크라이스트 처치 대학 개요 : 옥스퍼드(Oxford)에 있는 대학 겸 성당이다. 1532년 헨리 8세(Henry VIII)가 설립하였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당인 동시에 대학인 곳이다. 옥스퍼드의 대학(college)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다. 옥스퍼드 대학교 내에서도 귀족적이고 전통이 강하다. 성당의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가 유명한데, 14세기 라파엘 전파 예술가인 에드워드 번 존스(Edward Burne Jones)의 작품이다. 또한 대학 건물이 아름다워 다른 여러 대학 기관의 모델로 사용되었다. 한편, 영화《해리포터》의 마법학교의 식당 장면이 이곳에서 촬영되었다. 영국 총리를 4번 지낸 윌리엄 글래드스턴(William Ewart Gladstone)을 비롯하여, 13명의 영국 총리를 배출하였다. 또, 예술가 윌리엄 모리스(William Morris), 비평가 존 러스킨(John Ruskin),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저자 루이스 캐럴(Lewis Carroll) 등이 이곳 출신이 다.?크라이스트 처치의 2층에 위치한 홀은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학생들의 식당으로 등장하였으며, 현재도 대학의 행사의 연회나 행사가 있을 시, 식당으로 사용하고 있는 곳이다.

    • [관광] 코츠월드 개요 : 코츠월드는 런던 근교의 전원마을, 여러개의 시골마을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한적하고 고요한 정취와 자연풍경, 옛 목가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곳 입니다.
    • [관광] 바이버리 개요 :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코츠월드.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마을이라 불리우는 바이버리. 콜른 강을 끼고 평화로운 모습으로 자리잡고 있다.
    • [관광] 셰익스피어 생가 개요 : 1564년 영국의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가 태어난 집이다. 이곳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셰익스피어가 세상을 떠난 후 그의 손자가 살았다. 세월이 지나면서 개조된 내부를 최근에 셰익스피어가 살았던 16∼17세기 당시의 모습으로 복구하였다. 1층에는 식당과 가방 공장, 2층에는 셰익스피어가 태어난 방이 있다. 셰익스피어 센터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3일03월 16일
    • [관광] 리버풀 비틀즈와 축구의 도시 리버풀. 영국을 이루는 4개의 나라중에 하나인 잉글랜드에서 손에 꼽히는 주요 도시 중 하나로 바다를 끼고 있는 도시답게 영국 내의 최고의 무역항 도시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리버풀은 예스터데이, 렛잇비 등의 세계적인 히트곡을 남기고 떠난 4인조 밴드인 비틀즈의 고향입니다. 리버풀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EPL의 4대클럽중에 하나인 Liverpool FC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수많은 스타선수들을 배출했음은 물론이고 잉글랜드 축구클럽 중 유일하게 챔피언스 리그 우승컵을 가지고 있습니다.
    • [관광] 비틀즈스토리(비틀즈뮤지엄) 개요 : 영국 잉글랜드 리버풀(Liverpool)의 관광지이다. 영국 그룹 비틀즈(Beatles)와 관련된 자료를 전시하고 상품을 판매한다. 비틀즈가 만들어 질 무렵부터 현재까지의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비틀즈가 출연한 뮤직 비디오와 영화도 상영된다. 또, 그들이 공연을 했던 클럽과 녹음했던 스튜디오 등도 재현해놓았다. 비틀즈 멤버들이 직접 입었던 무대의상, 존 레논이 연주했던 그랜드 피아노 등도 전시한다.

    • [관광] 윈드미어 호수 개요 : 동화 피터래빗의 배경이기도 하며 윈드미어 호수를 중심으로 한 일대가 영국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윈드미어는 영국인들이 가족여행 또는 하이킹으로 많이 찾는 대표적인 호수 마을이며, 윈드미어 호수는 영국에서 가장 큰 담수 호수로, 날씨가 좋은 날은 파란 하늘에 구름과 태양, 산과 호수가 어우러져 한편의 장관을 연출하는 곳이다.
      가는방법 :
    4일03월 17일
    • [관광] 로얄마일 개요 : 에딘버러 성에서 내려오면 만나는 에딘버러에서 가장 넓고 번화한 거리다. 자갈을 깔아 길을 만든 이 거리를 따라 선물가게, 양품점, 카페와 박물관 등이 늘어서있다. 조지 왕 시대의 에딘버러 광장과 가로수가 줄지어 서 있는 골목길과 우아한 쇼핑가는 고풍스러운 홀리루드하우스 궁전과는 달리 현대적인 장소이다.
    • [관광] 에딘버러 성 개요 : 12세기 건축된 위풍당당한 성으로 에딘버러의 랜드마크인 에딘버러 성은 전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영국 최대 관광명소이다. 올드 타운 서쪽의 바위산에 자리잡은 에딘버러 성은 잿빛의 벽돌로 쌓여진 성곽이 인상적이며 성에서 바라보는 에딘버러 시내의 전망은 환상적이다. 에딘버러 성 옆에는 세계 1차 대전 직후 만들어진 스코틀랜드 국립 전쟁 기념관도 자리하고 있다. 그 외 다양한 볼거리가 있지만 그 중에서 1076년 말콤 3세의 왕비인 마거릿이 성 안에 세운 성 마거릿 교회 St. Margaret's Chapel 가 꼽힌다.
    • [관광] 위스키박물관(The Scotch Whisky Experience) 개요 : 영국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로열 마일(Royal Mile)에 있는 스카치 위스키 홍보관이다. 위스키를 만드는 과정과 위스키의 역사를 설명한다. 직접 스카치 위스키를 시음해 볼 수 있다.
    5일03월 18일
    • [관광] 타이타닉박물관 개요 : 타이타닉호는 벨파스트에 있는 해럴드 앤 울프 사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로 인해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타이타닉 박물관을 가지고 있다. 스페인 빌바오의 구겐하임 미술관으로도 유명한 세계적인 건축가 프랑크 게리가 디자인 했으며 내부는 타이타닉을 건조하던 당시 분위기를 볼 수 있는 파트와 타이타닉 호의 역사화 선체 안의 객실들을 재현해 놓은 파트로 나뉘어진다. 건물에서부터 내부 관람까지 관광객들을 한눈에 압도하는 규모와 디자인의 센터이다.
    • [관광] 자이언트코즈웨이(Giant's Causeway) 개요 :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상절리지대. 북아일랜드에서 유일하게 유네스코에 등재되어 있는 자연유산으로, 이름 그대로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6일03월 19일
    • [관광] 트리니티 컬리지 개요 : 1592년 엘리자베스 1세에 의해 세워진 대학교로 아일랜드 최초의 대학.
      개장시간 :
      가는방법 :
    • [관광] 기네스 맥주 공장 개요 : 기네스 호프 스토어는 역사적으로 오래된 호프 양조 창고인데 방문객들은 기네스 시청각 교재와 거대한 기네스 박물관을 볼 수 있다. 양조에 관한 투어는 아니지만 재미있는 일정이 될 수 있다.
      입장료 : 2Punt의 입장료(학생은 1.50)
      개장시간 : 월∼금요일에 10:00(am)∼16:00(pm)
      가는방법 : 애쉬턴 부두에서 51번이나 79번 버스를 타고 가면 된다.
    7일03월 20일
    • [관광] 콘위 캐슬 개요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콘위성. 웨일즈의 콘위에 위치한 중세의 방어시설로서 수세기동안 여러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군사적 요충지로 강변의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높은 성벽과 8개의 거대한 탑이 그 웅장함을 자랑한다.
    8일03월 21일
    • [관광] 로만바스 개요 : 잉글랜드 에이번주 바스에 있는 로마시대 공중 목욕탕으로 현재 세계에서 로마시대 목욕탕을 가장 온전하게 보존하고 있는 유적지로 유명하다. 1987년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되어 있다.


    • [관광] 스톤헨지 개요 : 영국 남부 솔즈버리 평원(Salisbury Plain)에는 대략 기원전 1900년경부터 시작하여 기원전 1600 년경 신석기 시대 말기에 완성되었다고 하는 거대한 석조물이 있다. 무려 4톤에 달하는 거석들이 줄지어 세워져 있으며 그 중 청석(blue stone)들은 여기에서 500킬로 넘는 곳에서 실어 왔다고 한다.
    9일03월 22일
    • [관광] 영국박물관 개요 : 한 해에 관광객이 무려 400만 여명이 다녀가는 세계 최대의 인류문화유산의 보고인 대영박물관은 의사였던 한스 슬로엔 경이 남긴 슬론 컬렉션에 왕실의 소장품과 로버트 고튼 경, 옥스퍼드 백작 로버트 해리의 고서를 함께 모아 설립되었다.

      1759년 개관 이후 세계 각 국에서 인류의 문화유산을 모아 오늘의 위용을 갖추게 되었고, 그 후 1824년부터 28년간의 세월에 걸쳐 증, 개축된 이 곳은 현재 44개의 이오니아식 원주에 받쳐진 그리스식 건물로 그 장엄함을 뽐내고 있다.
    • [관광] 템즈강 유람선 파노라믹 투어 개요 : 강변을 따라 역사적 건축물과 아름다운 다리, 최첨단 디자인의 건물, 고급 아파트 등 런던을 가장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런던타워 선착장 탑승 웨스트민스터 사원까지, 런던을 2배 즐기는 방법.시청사, 샤드, HMS 벨파스트, 모뉴먼트, 테이트 모던, 생폴 성당,
      런던아이 등 크루즈 탑승하여 관광하십니다.

      ※미참여시 가이드 또는 인솔자 동행, 차량으로 웨스트민스터 이동

      ※최소행사인원 : 최소 출발 10명부터 가능합니다.

      ※소요시간 : 약 40분
      ※서유럽 상품 : EUR(유로) 40/1인(성인 및 아동 동일)
      ※영국 한나라일주 상품 : GBP(파운드) 40/1인(성인 및 아동 동일)
    10일03월 23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탱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광관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숙박] [런던] HILTON LONDON HEATHROW AIRPORT T5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잉글랜드]Daresbury Park Hotel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잉글랜드]Doubletree by Hilton Swindon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스코틀랜드]North West Castle Hotel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아일랜드] Hilton Dub. Airport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웨일즈]The Celtic Royal Hotel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잉글랜드]Jurys Inn Cheltenham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런던] HILTON LONDON HEATHROW AIRPORT T5
    호텔소개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 쇼핑 정보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홍차, 비스킷, 스카프, 우산 등의 잡화 및 영국 특산품 등
    런던 HANNOVER 또는 Organic Botanist
    30분~1시간
    N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고객센터

오늘 본 상품

박스밑선


동남아 지역별 인기상품
2019 시애틀
코타키나발루

상단으로